•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INSTRUCTION

버디 잡아줄 신상 퍼터

2023.10.18

뛰어난 성능으로 골퍼에게 버디를 만들어줄 신상 퍼터를 모았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테일러메이드│ TP 리저브 M33 퍼터
TP 리저브 M33은 테일러메이드에서 최초로 출시한 밀링 페이스 그루브 퍼터다. 밀링 가공을 이용해 바깥쪽 가장자리가 돋보이는 라운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솔에 위치한 무게추를 이용해 퍼터 길이에 따른 스윙 웨이트를 정밀하게 세팅했다. 63만원.


캘러웨이골프│화이트핫 블랙 12 CS
화이트핫 블랙 퍼터는 레드 컬러의 스트로크랩 샤프트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블랙 컬러로 마감한 점이 특징이다. 퍼팅 시 오로지 블랙 컬러의 헤드 외에는 다른 색상이 눈에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볼에 집중하며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가능하게 한다. 34만1000원.


핑골프│Gle3 페치
핑의 여성 라인인 Gle3 페치 퍼터는 안정성과 편의성이 돋보인다. 두 개의 정렬선은 스트로크를 용이하게 해준다. 흰색 인서트와 공 너비의 정렬 라인 대조를 통해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한다. 볼을 쉽게 집을 수 있는 형태로 제작돼 편의성을 높였다. 40만원.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캘러웨이골프│화이트핫 블랙 원 CH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핫 블랙 퍼터는 화이트핫 인서트 페이스의 상징적인 화이트까지도 블랙으로 처리했다. 솔 부분에는 페이스에 가깝게 토, 힐에 각각 웨이트를 장착해 낮은 무게중심을 통한 높은 관용성을 실현한 점이 특징이다. 33만원.


PXG│배틀레디2 머스탱 퍼터
배틀레디2 머스탱 퍼터는 중공 구조를 통해 관성모멘트(MOI)를 증가시켜 볼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솔 부분에 위치한 2개의 무게추는 개인에 맞게 조정 가능하다. 또한 PXG 전용 싱크핏 스키니 그립은 안정된 느낌과 밀착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63만8000원.


테일러메이드│TP 리저브 B11 퍼터
TP 리저브 B11 퍼터는 절삭날을 이용해 물체를 깎아 만드는 밀링 가공 기술이 적용됐다. 페이스 그루브를 밀링 가공해 임팩트 시 청명한 타구음과 타구감을 선사한다. 전통적인 투어 스타일로 정밀 가공된 에지와 날렵한 라인이 편안한 어드레스를 도와준다. 63만원.


핑 골 프│ Gle3 앤서
Gle3 앤서 퍼터는 전면 인서트와 함께 캐비티 바닥에 정렬선이 있어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한다. 일정한 롤을 유지해 주는 부드러운 화이트 PlD 섈로 그루브가 적용돼 더욱 일관성 있는 퍼팅이 가능하다. 40만원.




김지수 기자 사진 임상현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50호

[2023년 10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