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INSTRUCTION

강렬하고 고급스럽다! 블랙 컬러 골프용품

2023.08.04

블랙 컬러 아이템은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준다.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골프용품의 카리스마.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코브라골프│포지드 테크 블랙 아이언
정확성과 편안한 플레이를 가능케 하는 얇은 톱라인과 더욱 날렵하고 세련된 헤드 형태를 통해 구질을 다양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헤드 모양과 적절히 조화된 블랙 컬러는 더욱 강인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125만원.


미즈노│미즈노 프로 225 블랙 에디션 블랙
컬러 한정판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우수한 비거리 성능과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니켈 크롬 도금 처리된 헤드에 블랙 컬러를 입혀 시크한 이미지를 준다. 219만원.


PXG│PXG 블랙호크 에디션 DLC
코팅 기술이 아이언 헤드에 반영됐다. 다이아몬드의 단단함과 흑연의 매끄러움을 동시에 갖춘 DLC 코팅은 제품 수명을 연장시키는 장점이 있다. 282만원.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로마로│레이 CX S20C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콤팩트하고 샤프한 헤드 형상을 유지하면서 치밀한 무게중심 설정과 타감을 추구한 멀티 레이어 블레이드 설계가 중심이다. 블랙 IP 도금 처리된 리미티드 에디션 클럽. 320만원.


마제스티골프│서브라임 블랙 아이언
임팩트 시 타구감이 편안한 고탄성 구조를 적용한 블랙 아이언이다. 다이아몬드와 같은 경도의 하드 크롬 DLC 코팅으로 미적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150만원.


 기사의 2번째 이미지


보이스캐디│ L 6
배율 광학렌즈로 최대 1000야드까지 먼 거리에 있는 목표물도 선명하게 포착한다. 블랙 컬러 디자인과 대비되는 강렬한 레드 OLED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하게 목표물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39만6000원.


파인디지털│파인캐디 UPL5 미니
동반자 거리 측정이 가능한 파인캐디 모드가 탑재돼 있다. 슬로프 모드가 반영된 3차원 삼각 거리 측정을 적용해 동반자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46만9000원.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세인트앤드류스│남성 별 로고 메탈 워딩 로고 투 포켓 파우치
양각 별 로고 디테일과 워딩 로고 장식이 포인트인 투 포켓형 파우치. 로고 디테일이 멋스럽다. 29만8000원.


아디다스골프│2 - 집 파우치
재활용 소재가 40% 이상 사용된 친환경 골프 파우치다. 두 개의 메인 수납 공간에 공과 소지품을 보관하고 앞면의 지퍼 포켓에 여분의 티를 담을 수 있다. 7만9000원.


 기사의 4번째 이미지


핑 어패럴│여성 메시 양손 골프장갑 메시
소재로 통풍 효과가 뛰어나다. 양손 장갑 형태로 그립을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7만8000원.


왁│여성 메시 믹스 양손 장갑
여름용 메시 소재 믹스 디자인의 여성 양손 장갑. 컷오프 디자인에 우수한 통기성을 더해준 아이템이다. 손목 안쪽을 밴딩 처리해 밀착감이 뛰어나다. 9만원.


챌린저│여성 컬러 배색 양피 장갑
천연 양가죽 재질로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엄지와 검지 부분에는 배색 블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3만8000원.


 기사의 5번째 이미지


세인트앤드류스│여성 심벌 로고 복조리형 2구 볼케이스
인조 가죽 소재의 복조리형 볼케이스다.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벨트 고리가 달려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13만8000원.


핑 어패럴│여성 투볼 케이스
반달 모양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투볼 케이스다. 실버 컬러의 핑 로고와 블랙 케이스의 컬러감이 조화롭다. 7만8000원.


김지수 기자 사진 정우영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48호

[2023년 8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