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EATURE

스타 골퍼들 어떻게 지내나?

2023.02.14

지난해 골프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던 국내외 톱골퍼들의 겨울 근황.

# 예비 토끼띠 아빠의 일상, 허인회

 기사의 0번째 이미지

KPGA투어 허인회는 지난해 아내 육은채 캐디의 임신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예비 토끼띠 아빠 자리를 예약한 그는 틈틈이 SNS를 통해 ‘오복이’(태명)와의 근황을 알리고 있다. 한편 허인회 또한 1987년생으로 올해 토끼띠의 주인공이다. 그는 평소 연습에 매진하는 사진이나 영상도 함께 SNS에 게재하며 2023년 활약을 예고했다.

# 한국에서 휴식 중, 고진영

 기사의 1번째 이미지

2022년 LPGA투어를 무사히 마친 고진영은 한국으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는 중이다.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청순 메이크업을 한 셀피 사진을 게재하는가 하면 스윙 코치 이시우 프로와 겨울 라운드를 함께한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개인 유튜브 채널 <고진영고진영고>에서는 동료인 김주형 프로와 함께 식사하며 근황 토크를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 전지훈련 중에도 잃지 않는 발랄함, 박민지

 기사의 2번째 이미지

2년 연속 시즌 6승으로 ‘KLPGA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박민지는 현재 미국에서 전지훈련 중이다. 박민지는 평소 팬 사랑이 넘치는 프로로도 익히 알려져 있다. 그런 그의 성정은 SNS에서도 잘 드러난다. 팬들이 걱정하지 않게 타지에서도 밝게 지내는 모습을 꾸준히 SNS에 공유한다. 최근에는 골프장 잔디 언덕에서 장난꾸러기처럼 굴러가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는 등 20대 소녀다운 러블리한 일상을 드러냈다.

# 맛집스타그램 도전! 이정은6

 기사의 3번째 이미지

해외에서 전지훈련 중인 이정은6는 최근 맛집 인스타그램을 직접 운영하며 팬들에게 친근한 면모로 다가가고 있다. 그는 평소 음식과 맛집 탐방을 좋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서울, 제주, 강원 등 전국 팔도의 맛집은 물론 해외 유명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음식 사진을 훈련 시즌인 현재까지도 활발히 게재하고 있다. 전문가 못지않은 그녀의 사진 촬영 실력에 팬들 모두 감탄 중이다.

# PGA 대회를 위한 맹연습, 김주형

 기사의 4번째 이미지

지난해 PGA투어 최연소 2승으로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김주형은 새해에도 각종 PGA투어 대회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다. 김주형은 2023년 첫 출전 대회인 PGA투어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에서 최종 합계 22언더파 270타로 공동 5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그는 SNS에 미국에서의 필드 훈련 사진을 공개하며 앞으로 열릴 PGA투어 대회에서의 활약을 알렸다.

# 여전한 아토 사랑, 박성현

 기사의 5번째 이미지

박성현의 인스타 피드는 올해도 반려견 아토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토와의 일상을 여러 단편으로 종종 공개하곤 한다. 최근에는 아토와 함께 2023년 해돋이를 보러 간 사진을 올리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그는 최근 클럽 점검 영상을 공개하며 2023년의 도약을 예고했다.

# 꿀같은 신혼 일상, 리디아 고

 기사의 6번째 이미지

지난해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아들 정준 씨와 웨딩마치를 울린 리디아 고는 SNS를 통해 틈틈이 신혼여행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인도네시아 발리와 뉴질랜드 퀸즈타운에서 신혼여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그는 지난 결혼식에서의 스냅 사진도 공개하며 로맨틱한 근황을 팬들과 공유 중이다. 한편 리디아 고는 2월 16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레이디스 유러피안투어(LET) 대회에 올시즌 첫 출전한다.

# 익사이팅한 취미 일상, 브라이슨 디섐보

 기사의 7번째 이미지

브라이슨 디섐보는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에 맞게 휴식기 또한 익사이팅하게 보내고 있다. 친구들과 바다에서 승마를 하는 이색 스포츠를 즐기는가 하면 홀슈피칭과 같은 가벼운 놀이를 하며 여행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그는 여행뿐만 아니라 연습에도 매진하고 있다. 손목 부상과 LIV 골프 합류 등의 이슈가 있었던 지난해에는 별다른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다. 그 대신 SNS를 통해 드라이버샷부터 아이언샷, 쇼트 게임까지 다양한 연습 영상을 보여주며 골프 팬들과 소통 중이다.

# 아내와 생일 기념 여행, 콜린 모리카와

 기사의 8번째 이미지

지난해 11월 오랜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 콜린 모리카와는 겨울 휴식기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는 최근 아내 캐서린의 생일을 기념해 같이 간 여행 사진을 팬들에게 공유했다. 그런가 하면 캐서린과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과 보내는 평범한 일상 사진을 종종 공개하기도



황채현 기자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42호

[2023년 2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