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ASHION

체온 3도 올리는 워머 챙기세요

2023.11.16

겨울로 가는 길목인 11월은 라운드 시 체온 유지가 중요하다. 따뜻한 라운드를 위해 꼭 챙겨야 할 워머 아이템.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시계방향) 파리게이츠, 공용 배색 레터링 울 넥워머 그레이와 화이트 톤의 조화는 어느 룩에나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린다. 니트 자카드 디테일의 플리스 넥워머로, 사이즈 조절 스트링이 포함돼 있어 남녀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9만8000원. 핑어패럴, 남성 라인 배색 넥워머 라인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 추운 날씨에 유용하게 착용 가능하다. 6만8000원.

어뉴골프, 플러피 핸드워머 화이트 퍼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핸드워머. 손목 부분에 니트 시보리를 적용해 라운드 시에도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13만8000원. 핑어패럴, 여성 퍼 핸드워머 브라운과 화이트 색감의 조화로 따뜻함을 연출했다. 퍼 소재로 보온성을 높여 추운 날씨의 라운드에도 적합하다. 11만8000원.

타이틀리스트, 스테이드라이™ 핸드워머 마이크로 플리스 안감의 튜브 디자인이 따뜻함을 유지시켜 준다. 사이즈 조절 허리 밴드와 스테이드라이 방수 소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일관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7만원. 마스터바니에디션, 여성 뽀글이 퍼 방한 핸드머프 따뜻하고 폭신한 촉감의 뽀글이 퍼가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브라운 컬러의 MBE 심벌 부클 자수가 포인트다. 17만8000원.

어뉴골프, 플러피 핸드워머 블랙 퍼 소재로 보온성을 높인 핸드워머. 손목 부분에 니트 시보리를 적용해 라운드 시에도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13만8000원. 왁, 여성 손등 덮개 손등 덮개 형태의 워머. 와키, 로고 패치로 브랜드만의 포인트를 주었다. 2홀 디테일을 적용해 엄지와 검지를 끼워 안정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7만원.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시계방향) 세인트앤드류스, 남성 별 심벌 자수 니트 믹스 패딩 넥워머 니트 소재가 믹스된 남성 전용 패딩넥워머. 가운데의 별 심벌 로고 자카드와 세인트앤드류스 워딩 로고 프린트가 돋보인다. 15만8000원. 팬텀 스포츠, 여성 퍼 포인트 니트 넥워머 블랙 색상의 퍼가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는 여성 전용 넥워머다. 보온과 스타일 모두를 잡고 싶을 때 적절하다. 자석을 이용해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12만8000원.

캘러웨이 어패럴, 여성 리버시블 부클 넥머플러 부클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앞뒤로 캘러웨이 로고와 플라워 로고 포인트가 있어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안쪽에 자석이 내장돼 탈부착이 용이하다. 17만8000원. 타이틀리스트, 맨즈 프리미엄 넥워머 프리미엄 캐시미어 소재와 저지 안감으로 강력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니트 체인 스티치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8만3000원.

캘러웨이 어패럴, 월계수 플리스 넥워머 남녀 공용으로 부드러운 플리스 양면 소재를 적용했다. 월계수 로고 패턴과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2만8000원. 왁, 공용 플리스 넥워머 소프트한 플리스 소재의 넥워머로, 도톰한 두께감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사이드에 지퍼가 있어 착용이 간편하다. 와키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7만원.

왁, 여성 부클 레그워머 상단에 페이크 퍼를 적용해 포인트를 준 여성 레그워머. 니트 짜임새 형태로 밀착감은 물론 보온성을 더했다. 9만원.



김민정 기자 사진 임상현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51호

[2023년 11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