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ASHION

골프 룩도 마린 스타일

2022.06.17

여름이 다가왔다. 바다를 연상케 하며 보기만 해도 시원한 마린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FOR WOEMN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좌) 온오프골프웨어 (우) 르꼬끄골프

 기사의 1번째 이미지

1 마코 밧줄 태슬 장식이 포인트인 에나멜 소재 토트백, 15만8천원. 2 먼싱웨어 마린 룩 스타일의 화룡점정이 돼 줄 체인 장식의 블랙 마도로스 캡, 11만80천원. 3 헤지스골프 신축성이 좋은 흡습속건 소재의 블루 스트라이프 점프슈트, 23만8만원. 4 세인트앤드류스 마린 룩을 모티브로 한 골드 컬러 트리밍 칼라 디자인이 세련된 블랙 티셔츠, 39만8천원. 5 닥스런던골프 화이트에 블랙과 스카이블루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한 니트 스커트, 32만원. 6 온오프골프웨어 네이비와 화이트,레드 스트라이프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42만9천원.



FOR MEN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순서대로) 온으프골프웨어, 캘러웨이 어패럴, 더블플래그

 기사의 3번째 이미지

1 온오프골프웨어 블루와 화이트 스트라이프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폴로 셔츠, 31만9천원. 2 아디다스골프 화이트에 블랙 라인이 디자인된 버킷햇, 4만9천원. 3 클리브랜드골프 꼬임 디테일이 캐주얼한 네이비 벨트, 3만9천8백원. 4 파리게이츠 영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 롤업 쇼트 팬츠, 29만8천원. 5 캘러웨이 어패럴 통기성이 좋은 시원한 감촉의 짙은 네이비 니트 폴로 셔츠, 29만8천원. 6 혼가먼트 블랙 라인이 포인트인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화이트 쇼트 팬츠, 39만8천원.



해군 수병복에서 비롯된 마린 스타일은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패션 트렌드. 선 원에게서 영감을 받은 마린 스타일의 핵 심은 화이트와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활용이다. 여기에 금장 단추와 수병복 디자인을 반영한 세일러 칼라가 마린 스 타일의 포인트가 된다. 특유의 청량감과 함께 상큼발랄한 분위기가 전해지는 마 린 스타일링은 포인트 아이템 하나만 매 치해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부서지는 하얀 파도와 파란 바다를 연상케 하는 마린 스타일은 시각적으로 청량함이 전해진다. 해마다 여름만 되면 주목받는 마린 스타일이 일상 룩을 넘어 골프 룩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스트라이프 포인트 상의에 베이직한 롤업 화이트 팬츠만 매치해 도 간편하게 마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리조트 룩 이나 모던한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마린 스타일 아이템 을 활용해 패션 센스를 발휘해보자.



김민정 기자 사진 김현동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34호

[2022년 6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