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ASHION

여름 우중 라운드 필수품, 레인코트

2022.06.14

우중 라운드의 필수품 레인코트! 스윙에 방해되지 않으면서 스타일도 챙길 수 있는 레인코트 컬렉션.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링스 파스텔 퍼플 컬러가 사랑스러운 레인재킷은 케이프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성을 자아낸다. 63만8000원. 레노마골프 부드러운 감촉의 신축성이 뛰어난 방수 소재를 사용해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스텔 핑크 레인코트. 33만9000원.

골퍼들의 열정은 비가 와도 멈추지 않는다. 그렇기에 레인재킷은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하는 라운드 필수 아이템. 골프웨어 레인코트는 방수 원단에 바늘구멍을 완벽하게 밀봉한 심실링(Seam Sealing) 처리로 빗방울이 틈새를 타고 스며들지 않는 완벽 방수를 자랑한다. 스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스트레치성 방수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방풍·투습 기능을 갖춰 땀과 비를 빠르게 배출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긴 기장으로 바람이 부는 날에는 방풍 재킷, 비가 오는 날에는 레인코트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시즌 레인코트는 방수는 기본, 다양한 패턴과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해 멋스러운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특히 여성 제품은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조절 끈이 부착돼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장마철 일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레인코트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즐겨보자.

RAINCOAT FOR WOMEN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순서대로) 엘르골프 고신축 폴리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 및 착용감이 우수한 핑크 체크 레인코트, 45만9000원. 드레시앨리 민들레 홀씨를 연상시키는 프린트에서 경쾌함이 느껴지는 스카이블루 레인코트, 22만9000원. 먼싱웨어 네이비와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일상 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레인코트, 59만8000원. 페어라이어 쇼트 재킷과 슬리브리스 원피스가 2in1 형태로 구성돼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다. 79만8000원.

RAINCOAT & RAIN JUMPER FOR MEN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세인트앤드류스 포켓 디테일로 수납 실용성을 겸비한 카키 컬러 레인코트, 83만8000원. 블랙앤화이트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활용성이 높은 블랙 레인점퍼, 69만3000원. 캘러웨이 어패럴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바람막이는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49만8000원. 링스 컬러 배색으로 산뜻한 레인점퍼는 후드 챙이 넓어 빗물 차단에 효과적이다. 65만8000원.



김민정 기자 사진정우영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34호

[2022년 6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