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ASHION

Waterproof Effect

2022.06.03

잔디에 맺힌 이슬은 물론 여름철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대비하기 위한 방수 골프화를 소개한다.

FOR WOMEN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디다스골프 우먼스 투어360 22 완벽하게 발을 감싸는 360랩 구조로 18홀이 끝난 후에도 흔들림 없는 지지력을 돕는다. 쿠셔닝이 뛰어나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 스파이크모어 아웃솔이 안정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24만원.
에코골프 쿨 프로 100% 방수 기능과 360도 통기성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로 어떠한 날씨나 기후에서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쿠션감과 탄성, 유연성을 제공하는 에코 다이렉트 컴포트 기술이 견고한 스윙을 돕는다. 42만원.



 기사의 1번째 이미지
FJ 투어 알파 발등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보아(Boa) 시스템과 유연하면서도 방수력을 갖춘 가죽을 사용해 퍼포먼스 기능을 강화했다. 기술력이 돋보이는 몰딩 프레임이 골프화 뒤축 양쪽에 A자로 배치돼 미드솔과 힐컵을 한 번 더 고정시켜 뒤틀림을 최소화해 견고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35만원.
미즈노골프 넥스라이트 GS 스파이크리스 기능을 향상시킨 넥스라이트(NEXLITE) GS 시리즈 경량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피팅 성능이 뛰어난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채용해 발에 딱 맞춘 듯 편안한 착용감을 전한다. 방수 성능도 뛰어나 18홀이 끝날 때까지 발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21만9000원.



 기사의 2번째 이미지
푸마골프 프로아답트 델타 푸마골프의 기술력인 프로아답트 아웃솔은 탁월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뒤꿈치를 감싸는 구조로 스윙에 필요한 안정성을 제공하며 스윙 내내 발이 뒤틀림 없이 유지되도록 돕는다. 여기에 아답트 프롬의 안정적인 쿠셔닝이 스윙 밸런스를 극대화한다. 24만9000원.
에코골프 바이옴 C4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360도 전 방향 투습 기능을 갖춰 통기성이 좋다. 또한 100% 방수로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발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최상의 컨디션을 선사한다. 45만원.


FOR MEN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아디다스골프 ZG21 모션 보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발을 감싸는 프라임 니트 골프화로 방수 갑피가 습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웃솔 디자인은 발을 지면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도록 도와 스윙 시 더 많은 파워와 컨트롤 능력을 선사한다. 27만원.
캘러웨이골프 에이팩스 코로나도 S보아 풀 그레인 가죽이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착화감을 선사한다. 방수 및 통기성을 갖춘 멤브레인 안감이 적층돼 물이 외부에서 들어오지 않게 막아준다. 여기에 보아 테크놀로지 시스템이 더해져 완벽한 방수력을 제공한다. 28만원.






김민정 기자 사진 정우영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34호

[2022년 6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