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ASHION

보냉백도 패션이 된 세상

2022.06.03

보냉백이 패셔너블해졌다. 쿨링 기능은 물론 라운드 룩과 매치하면 힙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는 보냉백을 소개한다.

CUTE & LOVELY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위부터) 헤지스골프 아이보리 패딩턴 콜라보 보냉백 헤지스골프와 패딩턴 캐릭터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강조한 보냉백.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로 자칫 유치해 보일 수 있는 캐릭터 로고를 클래식하게 연출한다. 12만8000원. 세인트앤드류스 원포인트 사각 보냉백 세인트앤드류스 심벌 로고를 비즈로 수작업해 디테일이 돋보이는 보냉백. 500ml 캔 4개까지 들어가는 충분한 수납력이 특징이다. 35만8000원. 파리게이츠 핑크 여성 사각 보냉백 38mm 자카드 웨빙 디테일의 보냉 토트백. 핑크 컬러로 여성미를 한층 부각시키면서도 파리게이츠 로고가 힙한 느낌을 더한다. 19만8000원.

CLASSY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왼쪽부터 시계 방향) 닥스골프 아이보리 고급 가죽 라인 포인트 필드 보냉백 가죽 배색이 어우러진 디자인 로고 라인이 포인트인 보냉백. 탈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25만원. 르꼬끄골프 여성 보냉 컬러 미니백 안감에 보냉 기능을 갖춘 트라이탄 소재와 무게감이 가벼운 코튼 소재를 사용해 여름 시즌 소지품을 휴대하기 좋은 컬러 보냉백.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해 토트백과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13만8000원. 핑어패럴 로고 프린트 웨빙 포인트 정사각 보냉백 화이트&블랙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보냉백. 로고 프린트가 디자인을 한층 세련돼 보이게 한다. 19만8000원.

SPORTY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위부터) 아디다스골프 쿨러백 버진 플라스틱 생산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재활용 원료가 함유된 보냉백. 상단의 양방향 지퍼로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아디다스 심벌 로고가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살린다. 4만9000원. 엘르골프 멀티&볼포켓 보냉 토트백 H형 지퍼톱을 적용해 기능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 탈부착 고리형 캐릭터 볼주머니는 실용성을 극대화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19만9000원. 핑 W 보냉백 실버 컬러로 시원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보냉백. 가운데에 핑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8만8000원.



황채현 기자 사진 김현동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34호

[2022년 6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