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ASHION

2022 신상품 보스턴백

2022.04.06

보스턴백만 바꿔도 라운드 룩의 분위기는 확연히 달라진다. 스타일리시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2022년 신상 보스턴백 컬렉션.

FOR WOMEN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왼쪽부터) 미즈노 어반 휠 보스턴백 상큼하고 트렌디한 민트 컬러 디자인에 이너 포켓을 추가해 수납 기능을 강화했다. 29만9000원. 캘러웨이골프 필리 클래식 보스턴백 심플한 화이트 컬러 보스턴백으로 어떤 골프웨어에도 무난하게 어울린다. 26만원. 마제스티 스타일리시 라인 보스턴백 옐로 컬러로 귀엽고 상큼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보스턴백, 26만원.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시계방향) 핑골프 STAND W 은은하게 빛나는 베리페리 컬러로 트렌디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8만원. 타이틀리스트 기어 엘리트 라이트 보스턴백 은은한 민트와 핑크 컬러가 조화를 이뤄 청순한 느낌을 자아내는 초경량 백, 28만원. PXG 카모 보스턴백 디지털 카모 패턴으로 모던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우수한 그립감의 소가죽 소재 핸들을 적용했다. 59만9000원. 링스 봄 캐디백 세트 보스턴백 홀로그램 원단의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33만8000원.

FOR MEN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왼쪽부터) 블랙앤화이트 BWZGK1B5 보스턴백 중앙에 삽입된 블랙앤화이트 로고와 레드 라인으로 무난한 화이트 컬러에 개성을 더했다. 35만원. 마제스티 패턴 휠 보스턴백 마제스티 로고 패턴을 사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무난한 블랙 컬러로 남성적인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준다. 50만원. 링스 봄 캐디백 세트 보스턴백 블랙과 브라운 컬러가 매치돼 시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보스턴백, 53만8000원.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시계방향) 핑골프 SPORTY M30 무난한 블랙&화이트 컬러에 더해진 핑 로고가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18만원. 스릭슨 투어 보스턴백 블루, 블랙, 레드 라인의 디자인이 평범한 화이트 컬러를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27만원. 미즈노 모던 골프백 유니크한 포인트 컬러의 블록 컨셉을 도입했으며 워싱 소재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완성한 보스턴백, 21만9000원. 캘러웨이골프 C-스포츠 보스턴백 수납공간 앞에 위치한 C 로고와 문구가 다소 평범하게 느껴지는 화이트 컬러 배경을 한껏 돋보이게 한다. 30만원.





황채현 기자 사진정우영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32호

[2022년 4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