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GOLF LOOK

당신과 나의 연결고리

2021.02.09

다가오는 밸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골프용품.

CLASSIC HAT

고급스러운 커플 이미지를 뽐내고 싶다면 클래식 무드의 모자를 추천한다. 디자인은 다르지만 트위드 소재 뉴스보이캡과 헌팅캡은 클래식 영역에 있다. 시밀러 룩을 완성하기 좋은 아이템.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헤지스골프 (FOR MEN) 핀 스트라이프 포인트 네이비 헌팅캡, 6만8000원. (FOR WOMEN) 트위드 소재로 제작한 뉴스보이캡, 8만8000원.



BOSTON BAG & CLUTCH

젊고 개성 강한 커플의 마음을 사로잡을 시크한 블랙 레더 보스턴백과 클러치는 커플끼리 바꿔가며 착용이 가능하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파리게이츠 (FOR MEN) 가방 입구에 지퍼 대신 자석을 숨겨 놓아 열고 닫기 편리한 스터드 장식 보스턴백, 35만8000원. (FOR WOMEN) 콤팩트한 사이즈의 견고한 스퀘어 셰입 클러치백, 15만8000원.



PUTTER COVER

똑닮은 ‘커플템’이어도 골프웨어보다는 이런 용품이 ‘우리 사귀어요’라고 은근히 티 내기 좋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마크앤로나 (FOR MEN) 스틸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블루 퍼터 커버, 13만8000원. (FOR WOMEN) 해골 심벌이 어우러진 카무플라주 패턴 핑크 퍼터 커버, 13만8000원.



GOLF SHOES

‘커플템’으로 가장 많이 선택받는 아이템은 바로 신발! 똑같은 아이템을 컬러만 다르게 맞춰 신을 것.

 기사의 3번째 이미지

FJ (FOR MEN) 방수와 통기성을 업그레드한 그레이 하이퍼플렉스 보아 골프화, 26만원. (FOR WOMEN) 듀얼 딥 플렉스 구조가 스윙 시 유연성을 극대화시켜주는 파스텔 핑크 하이퍼플렉스 보아 골프화, 26만원.



GOLF CAP

합리적인 가격 때문에 많은 고민 없이 가볍게 맞출 수 있는 골프캡. 간결하면서 스포티한 디자인일수록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기사의 4번째 이미지

글렌뮤어 (FOR MEN) 모자 뒷부분에 메시 소재를 적용한 블랙 로고 골프캡, 6만5000원. (FOR WOMEN)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핑크 로고가 포인트인 골프캡, 6만5000원.



박수진 기자 사진 정우영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18호

[2021년 2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