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LIFESTYLE

오래 머물고 싶은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 호텔&스위트

2018.04.03

서울과 인근접한 곳, 쇼핑과 즐길거리가 있는 곳,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 공항과 가까워 비즈니스 여행객이 선호하는 곳. 영종도에 위치한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 호텔&스위트는이 모든 걸 만족시켜준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최근 ‘워라밸(일과 삶의 밸런스)’ 열풍이 불면서 서울을 벗어나 근교로 힐링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서울에서 가까운 영종도가 힐링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 서울에서 1시간 내로 도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해바다를 비롯해 쇼핑몰과 다양한 호텔이 들어서면서 여가와 놀거리, 먹거리가 풍부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영종도에 위치한 다양한 호텔 중에서 요즘 새롭게 주목받는 곳이 지난해 7월 오픈한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 호텔&스위트다. 골든튤립은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5대 글로벌 호텔 체인 루브르 호텔그룹의 4성급 호텔 메이저 브랜드. 루브르호텔그룹이 만든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 호텔&스위트는 인천국제공항과 10분 거리에 있고, 전철역 및 쇼핑센터와는 1분 거리여서 국내 일반 여행객은 물론 해외 항공사 승무원의 숙소로 인기가 높다. 또한 장기해외 출장객의 편의를 위한 프리 파킹 패키지(Free Parking Package)가 있어 비지니스맨들에게 좋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새로움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곳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 호텔&스위트는 지하 3층~지상 10층 1개동 규모로 호텔 객실 330개와 취사가 가능한 220개의 레지던스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객실은 여행자의 몸과 마음을 충분히 휴식시켜주는 한편, 편안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또한 최상의 베딩 시스템은 기본이고 방안의 가구, 작은 조명 하나까지 투숙객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해 럭셔리한 여행을 돕는다.

이제 호텔은 더 이상 여행할 때 잠깐 숙박을 하는 공간에 머물러 있지 않다. 재미 있는 놀이와 레저를 비롯해 하루 종일 머물며 힐링을 취하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그런 점에서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 호텔&리조트에서 특히 눈여겨봐야 할 곳은 1층에 위치한 카페 드망(Café Demain). 골든튤립 투모로우 카페 컨셉을 녹여 낸 카페 드망은 기존 호텔 카페 컨셉에서 벗어난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로 고객에게 새롭고 신선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대연회장과 미팅룸을 비롯해 브런치 카페, 피트니스센터와 6월에는 인피니트 풀장 개장을 앞두고 있어 가족여행객부터 비즈니스 여행객까지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준다.

골든튤립 인천에어포트 호텔&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따스한 배려는 숙박객으로 하여금 오롯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데 몰두하게 해준다. 또 서울과 근접한 위치와 최상의 서비스, 현대적인 세련미를 아우르는 시각적 즐거움으로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해 줄 것이다.




editor Yu Hee Ky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84호

[2018년 4월호 기사] 에서 계속...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