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INSTRUCTION

BEST NEW GOLF BAGS

2021.09.29

올 가을, 필드로 향하는 발걸음을 가볍게 해 줄 신상 골프백들.

PERFORMANCE

 기사의 0번째 이미지


# TLTLELST 타이틀리스트 엘리트 퍼포먼스 5 스테이드라이 캐디백
퍼포먼스를 높여주는 경량의 프리미엄 PU 소재를 채용하고 지퍼까지 심실링 처리된 스테이드라이 방수 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3D TPU 로고가 주는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바닥까지 닿는 칸막이가 장착된 낮은 프로파일 디자인의 5분할 투입구가 적용됐다.


# SRIXON 스릭슨 투어 스탠드백
투어 사용 모델로 실용적인 포켓 구성과 넓은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스탠드백이다. 방수용 지퍼 사용으로 수납 물품을 보호하고 실용적인 포켓 구성과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 인체공학적 몰딩 손잡이와 일체형 히든 페달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FASHIONABLE

 기사의 1번째 이미지


# CALLAWAY 캘러웨이골프 GC 스타일 핑크 스탠드백
싱그러운 필드에서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형광 오렌지 컬러를 채용한 캘러웨이골프의 스탠드백은 견고한 바닥 지지대가 균형을 잘 잡아주는 것이 강점이다. 실용적인 포켓 구성, 넓은 수납공간, 젊은 감성의 디자인 모두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 ONOFF 온오프 홀로그램 캐디백
홀로그램 디자인을 적용해 각도에 따라 컬러가 변하는 유니크한 여성 캐디백이다. 견고하고 가벼우며, 수납공간이 넉넉해 필드와 연습장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다. 내구성 좋은 바퀴를 적용해 이동 시 편리하고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 PRGR PRGR 카무믈라주 스택드백
콤팩트한 사이즈의 세련된 카무플라주 디자인 골프백으로 셀프 플레이와 연습에 용이한 스탠드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열고 닫기 좋은 러버 소재의 슬라이드, 이동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소재의 핸들이 적용됐으며,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TOUR LINE

 기사의 2번째 이미지


# HONMA 혼마골프 CB12102
CB12102는 프리미엄 용품 브랜드 혼마골프의 2021년 프로투어 모델이다. 방수 지퍼와 고강도 코어 소재 등 필드에서 요구되는 모든 필수 기능을 갖춘 스탠드백이다. 육각형 모양의 벌집 디테일, 레드 컬러 포인트 등에서 혼마골프만의 간결하고도 절제된 세련미가 잘 표현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량은 4.7kg, 크기는 9.5인치이며 컬러는 블랙과 레드, 화이트로 구성됐다.


# MIZUNO 미즈노 Pro 001
투어 스태프, 상급 플레이어의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는 미즈노 PRO 클럽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캐디백이다. 상급자가 선호하는 아이언 헤드 형상에서 영감을 얻은 대형 사이드 패널과 인상적인 아플리케 자수를 채용한 것이 특징. 전통적인 미즈노 골프백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경량화를 달성한 것이 강점이다.


STYLISH

 기사의 3번째 이미지


# MAJESTY 마제스티 스타일리시 라인 캐디백
마제스티는 플래그십, 프리미엄 스타일,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구분해 다양한 디자인의 용품을 출시했다. 젊은 감성과 세련미를 담은 스타일리시 라인(Stylish Line)은 차별화된 색상과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하고, 바퀴를 부착해 이동 시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MEASPHERA 미스페라 부스터 스탠드백
디자인에 민감한 30, 40대 젊은 골퍼의 눈길을 사로잡아 입소문이 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미스페라(MeaSphera). 그중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용품은 부스터 스탠드백이다. 부스터 스탠드백은 경량 설계를 적용해 여성 골퍼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미스페라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PING 핑골프 SPORTY M25
SPORTY M25 캐디백은 인체공학적 몰딩 핸들을 채용하고 부드러운 패드를 더해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럽의 투입구를 5분할로 적용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확보한 것도 강점. 견고한 바닥 지지대가 균형을 잘 잡아주며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다.


노현주 기자 사진 김현동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26호

[2021년 10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