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INSTRUCTION

2020 GOLF BRAND WINNERS

2020.12.08

2020년 제8회 매일경제 GFW 골프 브랜드 대상에 이름을 올린 베스트 브랜드와 부문별 베스트셀러 모델을 소개한다.

DRIVER 핑골프 G41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폭발적인 비거리로 골퍼 사이에 입소문이 난 G410은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한 G400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커스텀 피팅 측면에서 눈에 띄는 발전과 함께 관용성과 볼 스피드를 증가시킨 점이 특징이다. G410플러스 드라이버와 슬라이스 방지용 G410 SFT, MAX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호평을 받았다.

FAIRWAY WOOD 던롭 젝시오 일레븐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젝시오 일레븐은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음을 유지하면서도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기술이 더해진 새로운 라인업이다. 다양한 성향의 골퍼가 즐겁게 라운드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고, 페어웨이우드는 안정된 비거리를 위한 헤드 설계가 더해져 호평을 받았다.

UTILITY 핑골프 G410

 기사의 2번째 이미지
G410 유틸리티는 로프트와 라이까지 조절하는 새로운 호젤을 채용해 8가지 탄도를 구현하며, 고강도로 얇게 제작된 머레이징 C300 페이스가 최대 탄성을 자랑해 빠른 볼 스피드와 관용성을 실현한다. G410의 웨이트 이동 기술은 간단한 방법으로 구질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줘 페어웨이에서 더욱 긴 비거리와 원하는 볼 비행을 위해 자신감 있는 스윙이 가능하도록 한다.

IRON 던롭 젝시오 일레븐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젝시오 역사상 가장 높은 반발력을 선사하는 젝시오 일레븐은 트윈 그루브 (Twin Groove)를 채택했다. 트윈 그루브는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길어진 그루브가 페이스의 반발력을 향상시켜 다운블로 시에도 높은 탄도를 형성하고 긴 비거리를 만들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 골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WEDGE 타이틀리스트 보키디자인 SM8

 기사의 4번째 이미지
웨지의 명장 밥 보키가 설계한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8은 100% 전수검사를 거쳐 최고의 스핀 양을 제공하며, 제트 블랙과 슬레이트 블루 등 다 채로운 컬러로 마감 처리해 내구성과 심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CG 무게중심 설계를 적용해 각 로프트, 바운스, 그라인드 세팅에 최적화된 비거리 컨트롤을 실현한다.

PUTTER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블랙

 기사의 5번째 이미지
스트로크 랩 블랙 퍼터는 스틸과 그라파이트를 더한 샤프트를 사용해 균형과 일관성이 있는 스트로크를 실현한다. 이 샤프트는 일반 스틸 샤프트보다 40g 가벼운데 이 무게를 헤드와 그립에 재배치해 백스트로크 길이와 페이스 앵글, 임팩트와 템포, 헤드 스피드 등 일관성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임팩트 후 공이 조금 더 빠르게 구르게 하는 새로운 마이크로힌지 스타 인서트 기술도 적용돼 완벽한 퍼포먼스를 완성한다.

BALL 타이틀리스트 Pro V1

 기사의 6번째 이미지
타이틀리스트의 Pro V1 10세대 모델은 젊은 투어 선수뿐만 아니라 성별, 구력, 핸디캡에 관계없이 모든 골퍼에게 적합한 토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00년 첫 출시 이후 골프공 부문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체제를 갖춰 골퍼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GOLF SHOES 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보아

 기사의 7번째 이미지
아디다스골프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코드 케이오스 보아를 주력으로 시장을 강타했다. 아디다스의 감성을 살린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혁신적인 소재와 접지력, 착화감,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가 강점이다. LPGA투어에서 맹활약 중인 박성현의 골프화로 입소문을 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완판 신화를 일궈냈다.

GOLF RANGE FINDER 보이스캐디 T7

 기사의 8번째 이미지
보이스캐디 T7은 시계형 거리측정기로 한국 지형에 최적화된 거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초심자부터 로 핸디캐퍼까지 누구나 쉽게 코스 매니지먼트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독자적인 거 리 보정 기술인 V-알고리즘, SK텔레콤과 업무 협약으로 개발한 APL™이 스스로 핀 위치를 확인하고 정확하게 보정해 높은 신뢰를 얻었다.

INNOVATION 혼마골프 TR20

 기사의 9번째 이미지
혼마는 업계 최경량에 도전하는 혁신적인 신소재 카본(ET40)을 개발하고 우드류에 적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실현했다. TR20 라인은 혼마 특유의 수공예적 심미성,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 디자인 전문성의 조합이 클럽의 모든 부분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강인한 느낌의 블랙 컬러 헤드는 스타일을 추구 하는 젊은 골퍼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INNOVATION 가민 어프로치 G80

 기사의 10번째 이미지
가민의 어프로치 G80은 올인원 GPS 기기로 골프 연습기기와 골프 레이저를 따로 구매하는 불편함을 줄인 혁신적인 제품이다. 전 세계 4만1000개 이상의 상세한 컬러 골프코스 맵이 내장돼 거리측정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초소형 모델에 내장된 론치 모니터를 통해 헤드 스피드, 볼 스피드, 스매시팩 터, 스윙 템포, 예상 거리 등을 추적할 수 있다.

CREATIVE DESIGN 마크앤로나

 기사의 11번째 이미지
마크앤로나는 일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쓰무라 도모아키가 2008년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Golf or Die’라는 위트 있는 캐치프레이즈와 스컬(Skull) 심벌을 내세워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올해는 ‘제너럴 컬렉션’ ‘코드 컬렉션’, 페미니함이 돋보이는 ‘리치 앤 페이머스 컬렉션’ 등을 내놓으며 개성적인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매경골프포위민 노현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