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instruction

golf for women

[2017년 3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EAR

[2016년 07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더 가볍고 빠르게, 더 멀리! 캘러웨이골프 빅버사 베타 16
기사입력 2016.07.11 16:12:33  |  최종수정 2016.07.11 16:21:01
보내기
골퍼들의 영원불멸의 숙제이자 희망사항은 쉽고 편하게 그리고 더 멀리 볼을 보내는 것. 캘러웨이골프에서 이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클럽을 출시했다. 초경량에 빠른 스윙과 비거리 증대를 실현시켜줄 빅버사 베타 16!

1 빅버사 베타 16 여성용 우드 이전 모델보다 헤드 크기가 커져 어드레스시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스윙을 편안하게 해준다. 또 관성 모멘트가 향상되었으며 깊게 배치된 무게중심이 높은 탄도를 실현해 놀라운 비거리를 만들어 낸다. 새롭게 적용된 하이퍼 스피드 페이스 컵 기술은 페이스의 반발력을 더욱 강화해 볼 스피드를 극대화하는 한편, 미스 샷에서의 비거리 손실을 줄여준다.

2 빅버사 베타 16 여성용 드라이버 빅버사 베타 16 드라이버는 역대 캘러웨이 드라이버 가운데 가장 가볍다. 초경량 8-1-1 티타늄 헤드와 가벼운 그립을 사용해 총 중량을 약 250g으로 줄여 빠른 헤드 스피드와 쉬운 임팩트를 실현한다. 페이스에는 캘러웨이의 최신 기술인 알모토(R-MOTO) 기술이 적용돼 높은 반발력을 제공, 볼 스피드를 높여 차원이 다른 비거리를 가능케 한다. 또 한층 넓어진 헤드 면적이 어드레스와 스윙에 안정감을 더해주고, 임팩트 시 맑고 경쾌한 타구음을 만들어 낸다.

1 빅버사 베타 16 아이언 이전 모델보다 헤드 사이즈를 키우고 무게를 재분배해 더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6번 아이언부터 피칭웨지까지 적용된 360 페이스 컵 기술은 볼 스피드를 높여 더 진화한 비거리를 제공한다. 임팩트 시 생생하게 전해지는 부드러운 타구감의 비밀은 텅스텐 스누버 소재에 있다. 솔과 페이스 사이 틈새에 배치된 12g의 텅스텐 스누버가 작은 떨림까지 잡아내 페이스에 볼이 착 달라붙는 듯한 경쾌한 타구감을 선사하며 더욱 낮은 무게중심으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2 빅버사 베타 16 하이브리드 스윙을 편하고 쉽게 만들어주면서 비거리를 늘려준다. 우드와 마찬가지로 하이퍼 스피드 페이스 컵 기술이 적용돼 볼 스피드를 극대화하고, 초경량 카운터 밸런스로 설계된 샤프트는 스윙을 더욱 쉽고 가볍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facebook.com/mkgfw





editor Yu Hee Ky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63호 [2016년 7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