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instruction

golf for women

[2017년 6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EAR

[2015년 05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비거리의 대명사 버너 시리즈의 뉴 버전 THE AEROBURNER
기사입력 2015.05.08 15:58:49
보내기
버너 시리즈의 새 버전, 에어로버너는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했지만 비거리의 대명사답게 폭발적인 비거리를 만들어 낸다는 점에서는 지난 몇 시즌과 일맥상통한다. ‘에어로버너’라는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공기 저항을 뚫고 더 멀리 날아간다. 그 진가는 티잉 그라운드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단순히 이름만 바꾼 버너 시리즈라면 사실 더 볼 필요도 없다. 하지만 버너 시리즈의 2015년형 에어로버너는 의젓한 형님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가장 먼저 비거리를 더 늘리기 위해 공기역학적 헤드 디자인을 채용해 공기 저항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공기역학적 헤드 디자인은 힐에서 토 방향으로 갈수록 낮아지는 설계를 통해 공기 흐름을 유연하게 만들어준다. 또 테일러메이드의 비거리 기술력으로 알려진 스피드 포켓을 더욱 크게 적용해 스위트 스폿을 넓혀 높은 관용성으로 빗맞았을 때 비거리 손실을 줄여준다. 남성용 에어로버너는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레스큐, 아이언, 볼로 구성돼 있으며, 에어로버너 미니 드라이버도 함께 선보인다.

1 높아진 관용성으로 미스 샷에서도 긴 비거리를 선사하는 드라이버. 2 스피드 포켓과 낮고 앞으로 당겨진 무게중심으로 비거리를늘려주는 페어웨이우드. 3 빠른 볼 스피드와 낮은 스핀으로 비거리 효과를 극대화시킨 레스큐. 4 스피드 포켓과 낮은 무게중심이 결합해 볼 스피드를 유지시켜주는 아이언.



editor Jun Min Sun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49호 [2015년 5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