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EATURE

수도권 명문 골프장이 부럽지 않은 인기! 충북 음성 진양밸리CC

2021.11.09

충청권 골프장이면서 수도권 명문 골프장 못지않은 인기를 끄는 곳. 충북 음성에 위치한 진양밸리CC를 소개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늦더위가 사라진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골프사랑은 식을 줄 모르는 듯하다. 최근 2년간 첫 한파주의보가 발령됐던 10월을 비교해 보면 2020년 골프장 예약 취소율은 38%에 육박했으나, 올해는 18%로 급감했다.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건강하고 트렌디한 취미 활동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골프만큼 적당한 운동이 또 있을까 싶다.

이러한 열기에 주목받는 곳은 단연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27홀 규모에 회원제 골프장 못지않은 우수한 코스관리로 만족도가 높은 진양밸 리CC는 골퍼들이 눈여겨볼 만한 곳. 2016년 12월 중부고속도로 삼성 하이패스IC(음성휴게소를 통해 하남·통영 양방향 진출입 가능)가 골프장 주변 1km 이내에 개통돼 접근성이 더욱 향상됐다.

또한 위치적 장점뿐만 아니라 잘 관리된 잔디와 저렴한 그린피로 골퍼들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기에도 충분하다. 27홀 규모로 힐 코스 (3521야드), 크리크 코스(3685야드), 밸리 코스(3497야드)로 구성돼 있고 홀마다 5개의 티잉 구역을 조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또한 골프 입문자부터로 핸디캐퍼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샷 밸류를 지향하기 때문에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우수한 품질관리로 품격을 높이는 곳

끊임없는 투자를 하고 있는 진양밸리CC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해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는 조경이다. 클럽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수시로 조경 공사를 시행하고, 적절한 핸디캡의 코스를 조성하기 위해 코스를 넓히고 줄이는 리뉴얼 공사를 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올해로 개장 11년 차에 접어든 진양밸리CC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 을 수렴해 지속적으로 품질의 가치와 서비스를 높이는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는다.

진양밸리CC를 합리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회원 가입을 추 천한다. 인터넷 회원은 연중 그린피 우대 혜택이 부여되고 시간대별로 유연한 가격정책으로 실속형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매주 월요일 레이디데이와 지역 주민에겐 1만 원 할인 혜택을 준다. 진양밸리 홈페이지(www.chinyangvalley.co.kr)에 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인터넷과 모바일로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노현주 기자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27호

[2021년 11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