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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RETURN TO ORIGINAL MU SPORTS

2018.05.24

MU스포츠가 새롭게 달라졌다. 하이엔드 캐릭터 골프웨어의 정통성을 바탕으로 오리지널리티를 구현한 2018 S/S 시즌 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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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S/S 시즌, MU스포츠는 ‘Original M.U’를 타이틀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재정의한다. 시즌을 관통하는 키 포인트는 3가지다. 첫째, ‘New Forty’의 4050 연령대 골퍼를 메인 타깃으로 MU스포츠만의 오리지널 컨셉을 전개한다. 현대적인 감각과 브랜드 정통성을 살린 디자인, 마스코트인 강아지 캐릭터, 고기능성 소재를 조화시켜 하이엔드 골프웨어의 이미지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둘째, 주력 컬러인 블랙과 레드, 화이트 외에 그린, 블루, 오렌지를 포인트 컬러로 추가해 다양한 베리에이션을 시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MU스포츠 고유의 컬러풀함을 십분 살린 라인업이 돋보인다.

마지막으로 고기능성 ‘M.U Doing’ 라인을 통해 차별화된 기능성 웨어를 선보인다. 냉감, 신축성, 탁월한 착장감을 우선으로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한편, 강아지 캐릭터를 활용해 큐트함을 잃지 않았다. 디자인과 기능성, 레트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오리지널리티로 변화를 꾀한 MU스포츠의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다.


editor Lee Eun J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85호

[2018년 5월호 기사] 에서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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