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fashion

golf for women

[2017년 6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STYLE

[2017년 04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성난 물 아래에서도 고고한 다이버 워치 UNDER THE WATER
기사입력 2017.04.14 10:56:11  |  최종수정 2017.04.14 10:57:08
보내기
수면 아래에서 고고한 빛을 발해야만 비로소 진정한 다이버 워치가 아닐까? 성난 파도도 잠재울 고고하고 꿋꿋한 다이버 워치들.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m 칼리버 16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1895년 최초의 방수 케이스를 갖춘 포켓 워치로 특허를 획득한 이후, 전문적 스포츠 워치의 대명사로서 수상 활동에 적합한 제품을 선보여온 태그호이어의 대표적 다이버 워치. 300m 방수 기능, 단일 방향 회전 베젤, 전문 수상 스포츠 워치로 바다의 수평선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가로 줄무늬가 새겨진 다이얼에는 깊은 수심에서도 정확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야광 마커 인덱스와 핸즈가 부착됐다. 폴딩 버클에는 안전 푸시 버튼 및 다이빙 익스텐션을 장착해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안정성을 갖췄다. 376만원.

브라이틀링, 어벤져Ⅱ
한층 슬림해진 케이스로 인체공학적인 윤곽을 갖추게 된 다이버 워치. 발광 물질로 코팅된 큰 핸즈와 아워 마커는 우수한 시인성을 보장하며 티타늄 소재의 백케이스를 탑재해 무게를 줄였다. 또 백케이스에는 다양한 무게 단위의 환산 정보가 새겨져 있어 전문가를 위한 완벽한 가이드가 된다. COSC 크로노미터 인증을 획득한 메커니컬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를 장착하고 300m 방수 기능을 지녔다. 700만원대.

까르띠에, 칼리브 드 까르띠에 다이버 워치
ISO 6425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까르띠에 메종의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갖춘 남성 다이버 워치. 새틴과 폴리싱 마감의 세련된 대비 효과와 ADLC 코팅 회전 베젤, 베젤 내부와 외부의 톱니 장식 등이 조화를 이룬다. 300m 방수 기능과 러버 스트랩, 야광 처리된 오버사이즈 로마 인덱스가 다이버들의 든든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960만원대.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평창 2018 리미티드 에디션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다이버 워치. 블루 세라믹 다이얼에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가 코팅된 인덱스와 단방향 베젤을 더했다. 헬륨가스 방출 밸브, 위빙 패턴의 러버 스트랩으로 다이버 워치가 갖춰야 할 필수 조건에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무브먼트를 적용해 완벽한 시계로 거듭났다. 800만원대.

파네라이, 루미노르 섭머저블 1950 3 데이즈 오토매틱 티타니오
1950년대 이집트 해군을 위해 파네라이가 제조했던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회전 티타늄 베젤이 적용된 클래식 모델. 이탈리아 왕립 해군 잠수 특공부대의 첫 수중 탐사를 위해 고안된 크라운 가드가 크라운을 보호하고 방수 기능을 높이는데, 시계를 더 견고하고 터프하게 완성한다. 300m 방수. 1068만원.



facebook.com/mkgfw



editor Nam Jeong Hwa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72호 [2017년 4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