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fashion

golf for women

[2017년 9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OLF LOOK

[2017년 03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챔피언의 완벽한 스윙을 훔쳐라
나이키골프 루나 컨트롤 베이퍼
기사입력 2017.03.08 15:47:03  |  최종수정 2017.03.08 15:50:54
보내기
차세대 스파이크 시스템으로 가볍고 강력해진 나이키골프 루나 컨트롤 베이퍼.

나이키골프, 루나 컨트롤 베이퍼 차세대 블레이드 스파이크를 적용한 골프화, 23만9000원.


로리 매킬로이가 필드 테스트를 거친 나이키 루나 컨트롤 베이퍼의 스케치.


4번의 메이저 챔피언을 거머쥔 로리 매킬로이가 필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 완성도를 업그레이드한 나이키골프의 야심작, 루나 컨트롤 베이퍼가 출시된다.

미끄러운 눈 위를 안전하게 달리는 스노모빌의 바퀴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스파이크 시스템인 블레이드 스파이크가 핵심 기술인 이 골프화는 일반적 스파이크와는 달리 밑창 전체에 수십 개의 일체형 트랙션을 배치해 접지력을 극대화하고 운동화처럼 편안하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이 블레이드 스파이크는 스윙 시 부드러운 체중 이동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이고 일체형 트랙션이 다양한 필드 환경과 발의 움직임에 따라 최대한 밀착돼 안정적인 밸런스와 놀라운 접지력을 선사한다.

또 발바닥 전체에 반응력과 쿠셔닝이 우수한 나이키 루나론 미드솔을 적용해 신어본 이들은 하나같이 편안한 착용감을 칭찬한다. 기존 스파이크 골프화들이 스파이크 부착에 필요한 공간을 위해 중창 일부를 파내야 했지만, 루나 컨트롤 베이퍼는 발바닥 전체에 루나론을 빠짐없이 적용해 착화감이 뛰어난 것이다.

또 신발 전체를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나이키 플라이와이어는 측면 지지력을 높여 스윙 시 발이 밀리는 현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난 경량 마이크로 파이버 인조 가죽과 메시 소재를 써 한층 부드럽고 자유로운 착화감, 방수 기능도 제공한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울프그레이,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블랙 3가지로 출시된다.

facebook.com/mkgfw



editor Nam Jeong Haw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71호 [2017년 3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