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BEAUTY

겨울에도 광나는 피부

2019.11.07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는 안녕. 반짝반짝 윤기 있고 귀티 나는 피부로 거듭나는 법.

Radiance Care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 케어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왼쪽부터) 끌레드벨, 골드 럭셔리 앰플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앰플. 하이드롤라이즈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50ml, 가격 미정. 수려한, 천삼설윤에센스 귀한 홍삼과 한방 재료를 담은 천삼설련단 성분이 광채 피부를 만든다. 피부색과 결을 곱게 다스리는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 40ml, 12만원. 클라란스, 로즈 래디언스 크림 피부에 장밋빛 광채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미세 각질을 제거하고 안색을 밝게 개선하며 피부에 영양 보호막을 형성한다. 50ml, 17만원.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페이셜 오일 탄력과 피부톤, 피부결, 모공, 처짐, 건조 등의 피부 고민을 케어한다. 영양과 수분을 채워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리는 페이셜 오일. 30ml, 5만9000원. 숨37도,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고대 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현했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150ml, 20만원.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톤을 밝힌다. 다크 스폿을 감소시키고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화이트닝 세럼. 30ml, 7만9000원.

Brightening Base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피부에 윤기와 빛을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왼쪽부터) 나스, 래디언스 프라이머 SPF35/PA+++ 칙칙한 피부를 세련된 진줏빛으로 커버한다.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이는 광채 프라이머. 30ml, 5만원. 에르보리앙, 글로우 크림 피부에 바르는 즉시 오로라처럼 빛나는 홀로그램 효과를 선사한다. 번들거림 없이 이슬을 머금은 듯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베이스 크림. 45ml, 4만원. 클라란스, SOS 프라이머 #01 로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프라이머. 얼굴 전체에 바르면 톤 업 효과를, 눈 밑이나 광대에 바르면 브라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0ml, 4만5000원.

Shining Face
얼굴을 촉촉하게 빛내는 커버 베이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위부터 시계 방향) 셀큐어, 엘엑스티알 앰플 커버 팩트 SPF30/PA++ 앰플 에센스 성분이 75%나 함유돼 있다.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에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겸비한 밀착커버 팩트. 13g x 2ea, 6만원.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SPF25/PA+++ 피부 재생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콤플렉스가 24시간 화사한 광택을 유지시킨다. 12g, 11만원대. 더히스토리오브후, 천율단 화율시그니처 쿠션 SPF35/PA++ 3중 보습 시스템이 보석처럼 우아한 광채를 구현한다. 미세한 텍스처로 들뜸 없이 밀착되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쿠션. 15g x 2ea, 15만원. 연 작, 타이트닝 글로우 젤파운데이션 SPF50+/PA++++ 내 피부처럼 쫀쫀하게 발리는 젤 포뮬러가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 야외 활동 시 추천! 20ml, 5만2000원.

Highlight Effect
생기를 부여하는 광채 피니시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위쪽부터 시계 방향) VDL,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 #No.1 그물망 구조의 미세 파우더가 은은하게 반짝인다. 튀지 않는 펄감으로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을 연출하는 파우더. 8g, 2만8000원.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팔레트 세 가지 컬러의 페이스 파우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피부 결점은 감추고 광채는 채워주는 브라이트닝 팔레트. 3.3g x 3ea, 8만5000원. 바이테리 by 라페르바, 브라이트닝 CC 파우더 일루미네이팅 컬러 코렉팅 파우더 #No.3 피부 결점 커버, 피부톤 정리, 붉은기 완화에 효과가 있다. 메이크업 마무리단계에서 생기 있는 광채를 부여하는 파니시 파우더. 10g, 8만5000원.



editor Lee Eu J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03호

[2019년 11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