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BEAUTY

PERFECT RED

2019.09.16

올 가을, 퍼펙트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레드 립의 향연.

 기사의 0번째 이미지


레드 립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한 치의 빈틈도 허락하지 않는 카리스마,
고혹적인 성숙미, 은근히 드러나는 요염함, 생기 넘치는 사랑스러움, 시크
한 커리어 우먼의 면모. 미묘하게 다른 컬러, 텍스처에 따라 무한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단언컨대, 적어도 립에 있어 하늘 아래 똑같은 레드는 없다.
고혹적인 다크 레드, 발랄하고 청순한 로즈 레드, 유리알처럼 맑은 오렌지
레드까지 올 가을엔 레드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에 푹 빠져보길.



L I P S T I C K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레드립으로 무장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왼쪽부터)시슬리, 르 휘또 루즈 #42 리오
수채화처럼 물드는 딥한 체리 컬러가 예쁘다. 립밤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영양과 윤기 부여는 물론 플럼핑 효과까지 있다. 데일리 립으로 추천하고 싶은 립스틱. 3.4g, 6만원.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매트 립스틱 #314 리드 온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강렬한 컬러와 매끄러운 벨벳 텍스처가 특징인 매트 피니시 립스틱. 가을과 어울리는 깊고 분위기 있는 레드 컬러다. 4g, 4만5000원.



나스, 립스틱 #인어프로프리에이트 레드
소프트한 매트 텍스처의 모던한 레드. 도회적이고 이지적인 인상을 원한다면 선택할 것. 드럼스틱씨오일과 패션프룻씨오일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한다. 3.5g, 3만9000원.


숨37도,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01 레드
오렌지빛이 살짝 도는 레드 립스틱. 동양인의 웜톤 피부에 어울리는 컬러로 바르면 얼굴이 생기 있고 화사해 보인다. 입술 주름을 예방하는 기특한아이템. 3.8g, 4만2000원.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왼쪽부터)에스쁘아,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브리스크
입술에 맑고 투명하게 발린다. 젤리처럼 쫀쫀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스틱. 고보습 오일이 들어 있어 탱글탱글 그윽한 입술을 연출한다. 3.2g, 2만원.


비브라스, 엠오티디 립스틱 #RD01
고밀착 슬라이딩 시스템을 적용한 선명한 컬러의립스틱.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텍스처가 강점이다. 짙은 레드 컬러가 본연의 입술 색처럼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3.5g, 3만원.


웨이크메이크, 립코스터 #SU02 본 투 비
레드 컬러 파우더를 압축한 듯한 제형으로입술 볼륨을 살린다. 웜톤과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고채도 레드. 컬러 하나만으로 립이 확실히 부각된다. 4.5g, 1만6000원.


끌레드벨, 글로우 립스틱 #01 글램레드
금실 콜라겐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립스틱. 매일 바르면 바를수록 입술이 젊고 탄력있어진다. 글로시한 질감의 레드 컬러가 부담 없다. 4g, 2만5000원.



O T H E R T E X T U R E
다양한 텍스처로 연출하는 자유자재 레드 립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왼쪽부터)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리퀴드 루즈 샤인 #3 딜리셔스 드림
달콤한 컬러와 광채, 수분과 윤기를 모두 갖춘 리퀴드 루즈. 핑크빛이 매혹적인 레드 컬러로 번짐 없이 지속력이 뛰어나다. 8ml, 6만원대.



더페이스샵, 플랫 벨벳 스틱 #RD01 런던 레드
각진 플랫 스퀘어 셰입이 섬세하게 립라인을 채운다. 터치할수록 부드러운 벨벳 피니시가 살아나는 실키한 레드 컬러가 특징. 1.4g, 9000원.



겔랑, 키스키스 리퀴드 #L321 마담 매트
크랜베리 오일이 들어 있어 입술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다. 밝고 생기 있는 레드 컬러가 얼굴을 환하게 밝힌다. 5.8ml, 4만5000원.



클라란스, 립 워터 #06 스파클링 레드 워터
무려 ‘300번’의 키스도 문제 없을 만큼 획기적인 롱 웨어 립 틴트. 입술에 여러 번 레이어링하면 잉크처럼 선명한 레드가 발색된다. 7ml, 2만8000원.



editor Lee Eun J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01호

[2019년 9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