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TRAVEL

프로 동반 골프투어 패키지

2018.08.09

여름을 맞아 프로와 동반하는 여행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아름다운 풍광을 보며 라운드도 즐기고 프로와 동반 라운드를 하며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여행상품을 구매 하기 전 알아야 할 체크리스트와 지금 주목해야 할 투어 상품을 소개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여름 휴가기간을 이용해 골프실력 향상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골퍼들이 주목해야 할 상품이 있다. 프로 골퍼에게 해외 필드 레슨도 받고 관광도 즐길 수 있는 ‘프로 동반 패키지’ 상품이다. 최근 여행사 및 골프아카데미에서 출시하고 있는 상품은 아침에는 프로 골퍼에게 일대일 밀착 레슨을 받고 저녁에는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어 골프와 휴양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좋은 상품을 구매하는 팁은 무엇일까. 우선 사전에 소수정예 상품인지 단체 상품인지 체크할 필요가 있다. 골프로아카데미의 최혜은 프로는 “진짜 골프 실력 향상을 원한다면 일대일 밀착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소수정예 프로그램을 신청해야 한다. 소수정예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18홀 내내 프로 골퍼가 동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단체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프로 골퍼가 겨우 몇 홀만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또한 사전에 골프와 휴양 중 어느 것에 비중이 많은지도 체크하는 것도 필수다. 이주연 이룸골프 마케팅 이사는 “투어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라면 골프가 중심이 되는 상품인지 잘 확인해야 한다. 이룸골프의 투어는 골프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필드에 나가기 전 연습장에서 샷을 정비하고, 코스에 나가 실전 레슨을 받고 나면 저녁 시간에 맥주 한 캔 할 수 있는 체력이 남는다. 이 코스를 몇 회 반복하면 실력 향상은 시간문제”라고 소개했다. 단순 실력 향상이 아니라 지인들과 함께 골프를 치면서 휴양도 즐기고 싶다면 한 팀을 꾸려서 단체 신청하는 것도 방법이다. 하나투어 상품을 진행하는 박시현 프로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골프를 즐기는 것은 골퍼에게 더할 나위 없는 휴식이다. 캠프를 휴양지로 선택했다면 지인과 단체 신청을 해서 실력도 향상시키고, 오후에는 골프장 주변 이색 먹거리 투어를 병행하는 것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여행 프로그램

하나투어, 박시현 프로와 함께하는 사이판 골프여행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동반 프로 골퍼 박시현은 2007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입회했으며, 빼어난 미모와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많은 골프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골프테이너다. ●프로그램 안내 8월 15일과 9월 24일 총 2회이며, 회당 20명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총 54홀 중 9홀을 박시현 프로와 동반 라운드하며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일대일 맞춤 레슨으로 프로그램이 정해져 있지는 않다. 가격 3박5일 149만9000원.

지난해 하나투어는 프로 골퍼 박시현과 골프 테마 여행 상품 공동 개발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올해는 3박5일 동안 아름다운 사이판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라오라오베이CC(36홀 규모)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됐다. 신청은 하나투어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이룸골프, 2018 태국골프캠프

 기사의 2번째 이미지

●동반 프로 골퍼 김형근은 KPGA 투어프로이며, 건국대 골프산업을 전공하고 동 대학에 출강 중이다. ●프로그램 안내 8월 18일까지 김형근 프로가 태국에 상주해 있으며, 기본 상품은 1박2일 코스다. 골퍼가 원하는 만큼 기간을 지정할 수 있으며, 연습장에서 샷을 정비한 후 일대일로 문제점을 분석하고 실전에서 적용하는 방식으로 레슨이 진행된다. 가격 1박2일 31만원.(항공료는 별도)

10타 줄이기를 목표로 프로 골퍼의 일대일 밀착 필드 레슨을 받고 태국 현지 휴가도 가능한 상품이다. 태국골프캠프를 마친 후 국내에서 추가 레슨과 같은 사후관리도 제공해 꾸준한 골프 실력 향상을 도모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청은 이룸골프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editor Roh Hyun Ju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88호

[2018년 8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