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GEAR

Limited BLACK Edition

2020.11.03

한정 출시되는 시크한 무드의 블랙 컬러 골프 장비들. 구매를 주저하는 사이 다른 주인을 찾아 떠나갔을지도 모른다.

TITLEIST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제트 블랙 SM8 웨지
타이틀리스트가 보키디자인 SM8 웨지에 제트 블랙 (Jet Black) 컬러를 입힌 한정판을 출시했다. 빛 반사 가 적은 제트 블랙 로 마감이 적용된 헤드, 다이내믹 골드 S200 블랙 Onyx 샤프트의 조합은 강인한 느낌을 선사하며, 밥 보키의 BV Wing 로고가 새겨진 골프프라이드 투어 벨벳 360 블랙 그립은 한정판의 가 치를 높여준다. 다른 SM 웨지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타이틀리스트만의 무게중심 설계로 완벽한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이 가능하다. 6가지 보키 그라인드(F, S, M, K, L, D)와 100% 검수된 스핀 밀드 그루브는 완벽한 쇼트 게임을 도와준다.



CALLAWAY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
캘러웨이골프는 매버릭(MAVRIK) 시리즈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버릭 프로 블랙 아이언을 출시했다. 4번 아이언부터 피칭웨지로 구성됐으며, 상급자에게 최적화된 성능에 올 블랙 디자인으로 품격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샤프트는 상급자가 선호하는 N.S.PRO Modus3 투어 105(S)이며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PVD 마감 처리가 어드레스 시 눈부심을 방지해준다. 또한 커스텀 텅스턴 웨이트를 장착해 아이언별로 정교한 무게중심 설계를 실현했으며 최적의 론치 앵글과 탄도, 컨트롤의 삼박자를 구현해냈다.



PXG

 기사의 2번째 이미지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
PXG와 삼성전자의 협업으로 탄생한 갤럭시 워치3 티타늄 PXG 에디션은 PXG 로고가 새겨진 스페셜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PXG 골프용품 2종과 PXG 전용 스트랩 2종, 충전기, 워치 페이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해당 기능이 지원되는 갤럭시 스마트폰이 블루투스로 연결돼 있으면 충전할 때 PXG 스마트폰 테마와 전용 워치 페이스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된다. 갤럭시 워치3는 기본 탑재된 ‘스마트 캐디’ 앱을 통해 골프 라운드에 필요한 거리 측정이 가능하다. 전 세계 95%의 골프장과 4만 개의 골프코스 데이터를 실측하는 한편, 국내 코스 한정으로 코스 고저 차, 그린 언듈레이션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TITLEIST

 기사의 3번째 이미지
T100·S/T200 블랙 에디션
투어 선수들과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탄생한 이번 블랙 에디션은 타이틀리스트 아이언 모델 중 T100·S와 T200에 매트 블랙 컬러를 입힌 한정판이다. 헤드는 하이 폴리시 블랙 PVD 코팅으로 마감했고, 매트 블랙의 DG Onyx AMT BLACK 샤프트를 사용해 필드에서의 눈부심을 방지해주는 것이 특징. T100·S는 T100을 재설계해 향상된 비거리와 일관성 있는 컨트롤을 제공하고, T200은 타이틀리스트만의 맥스 임팩트(Max Impact) 기술이 적용돼 긴 비거를 선사하는 것이 강점이다. 골프프라이드의 올 블랙 투어 벨벳 360 그립을 더해 강인한 이미지가 부각된다.





editor Roh Hyun Ju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15호

[2020년 11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