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GOLF LOOK

패셔너블 골프장갑 컬렉션

2022.05.02

그동안 기능성을 강조했던 골프장갑이 이젠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당신의 라운드룩을 한층 멋있게 만들어주는 개성만점 장갑들.

FOR MEN

 기사의 0번째 이미지


1 혼가먼트 패턴 프린트 인디고 알로하 셔츠, 청재킷에 오리지널 아카이브 와펜을 여러 군데 배치한 장갑. 알록달록한 각양각색의 로고가 빈티지한 분위기를 살렸다. 블랙 혹은 화이트 등 무난한 컬러의 골프웨어를 입었다면 이 장갑으로 힙한 느낌을 얹히기 좋다. 7만8000원. 2 캘러웨이골프 옵티컬러 브라운 앞부분에 미세한 구멍이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며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해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브라운 컬러와 캘러웨이골프 로고의 조합이 남성적인 무드를 강조한다. 블랙 컬러 웨어와 함께 착용하면 에지 있는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3만2000원. 3 빈폴골프 남성 베이지 컬러 형형색색의 진한 컬러감이 부담스러운 골퍼도 무난하게 도전하기 좋은 베이지 컬러의 패션 장갑. 어떤 컬러의 웨어에도 무난하게 어울려 남성 골퍼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자전거 로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5만5000원. 4 혼가먼트 패턴 프린트 네이비 자칫하면 어두운 느낌을 주는 네이비에 프린팅이 군데군데 삽입돼 발랄한 분위기를 풍기는 장갑. 다양한 모양의 로고 포인트가 무난한 화이트 컬러로 배치돼 있어 과하지 않은 느낌이다. 7만8000원.

FOR WOMEN

 기사의 1번째 이미지


1 사우스케이프 여성 시그니처 양손 장갑 라이트 블루 볼란테 볼 마커 디테일의 조화가 세련된 장갑. 양가죽 소재로 유연하고 가벼운 핏을 선사해 착용 시 스윙에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다. 10만8000원. 2 헤지스골프 블루 양손 메시 합피 체인 롱 글러브 얇은 메시 타입의 손등 소재가 우아한 느낌을 주며 리본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장갑. 펀칭 처리된 극세사 바닥으로 통기성도 뛰어나다. 6만8000원. 3 파리게이츠 핑크 여성 스마일 벨티드 장갑 베이직한 핑크에 스마일 로고를 더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더한 컬러 장갑. 핑크&화이트 컬러 골프웨어와 같이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준다. 9만8000원. 4 링스 진주 장식 포인트 장갑 진주 장식으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장갑. 화이트 컬러 베이스의 옐로 컬러 포인트는 장갑에 입혀진 장식과 컬러감이 부담스럽지 않도록 조절한다. 9만8000원.



황채현 기자 사진정우영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33호

[2022년 5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