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GOLF LOOK

패셔너블 골프화

2019.11.05

필드와 도심, 어디에서도 신을 수 있다. 웨어러블한 디자인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FOR WOMEN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일상적인 룩에
신선한 기운을 불어 넣는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골프화로
밋밋한 스타일링에 변화를 줘보자.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아디다스골프 은은한 가죽 패턴이 세련되다. 핑크 안감이 걸리시한 느낌을 자아내는 골프화. 15만원. 슬릿 디테일의 체크 패턴 스커트는 앤아더스토리즈, 부드러운 촉감의핑크 컬러 양말은 삭샵.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왼쪽부터 시계 방향) 마스터바니에디션 로고 플레이 에나멜 장식이 트렌디하다. 퍼장식이 달린 골프화. 37만8000원. FJ 필드나 일상에서 심플하게 멋 내기 좋다. 레트로한 무드의 하이톱 골프화. 20만원. 파사디 네온 컬러의 로고가 확실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운동화 끈이 눈에 띄는 골프화. 18만9000원. 실버 글리터 로고가 포인트다. 메탈릭한 소재가 돋보이는 골프화. 25만원. 까스텔바작 무려 4cm 굽이 숨어 있다. 골드 글리터와 스터드 디테일이 더해진 하이톱 골프화. 25만5000원. 에코골프 착용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담백한 블랙 컬러가 멋스러운 가죽 골프화. 30만원.

FOR MEN

가벼운 외출이나 여행, 출장 시에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훌륭한 대안이
된다. 편안한 착용감을 지닌 캐주얼한
골프화는 리얼웨이에서도 제 몫을 다한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캘러웨이골프 윙팁 슈즈의 클래식함에 실용성을 겸비했다. 블루 컬러의 운동화 끈이 포인트인 골프화. 19만5000원.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팬츠는 S.T.듀퐁, 클래식한 아가일체크 양말은 삭샵.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왼쪽부터 시계 방향) 마코골프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스터드 장식을 가미했다. 엠보 로고가 멋스러운 골프화. 23만7000원. 아디다스골프 오래 신어도 질리지 않을 클래식한 디자인이다. 비와 눈, 바람을 차단하는 기능성 골프화. 28만원. 아디다스골프 클로저 시스템을 장착해 편안하게 발에 착 감긴다. 스포티한 스타일의 골프화. 24만원. 까스텔바작 카툰 프린트가 장난기 넘친다. 로고 프린트를 믹스한 캐주얼한 느낌의 골프화. 23만5000원. 에코골프 모노톤 컬러와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발수 처리 가죽 소재의 골프화. 32만원.



editor Lee Eun J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03호

[2019년 11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