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GOLF LOOK

THE ONLY WAY, CALLAWAY

2018.08.30

당신이 스윙을 하든, 거리를 걷든 잊지 마라. 혁신적인 기술과 스타일을 갖춘 캘러웨이만이 최적의 선택이라는 것을.

MORE POWERFUL 보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위해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위부터) 밀리미터 단위로 와이어를 조절할 수 있는 BOA 테크놀로지 시스템을 탑재했다. 어떤 골프웨어에도 스포티하게 매치할 수 있는 하이퍼쉐브 보아.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조였다 풀었다 할 수 있다. 파워풀한 디자인에 견고한 TPU 투어 밑창, 부드러운 풀 그레인 가죽 외관이 돋보이는 엑스퍼 나이트로 보아. 보행 시 발이 편안한 TPU 아웃솔을 적용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미세하게 신발의 핏을 조절할 수 있는 에어로스포츠 보아.



SPORTY & CAS UAL 필드와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감각이 절묘한 균형을 이룬다. 비브람 사와 공동 개발한 혁신적인 아웃솔이 필드 위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 모두 델마 포르투노.

 기사의 2번째 이미지

고급스러운 광택과 레트로한 디자인이 질리지 않는 매력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풀 그레인 가죽과 쿠션 밑창으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 모두 델마 레트로.



COMFORTABLE & CLASSY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위해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위부터) 가벼운 에어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뛰어난 방수 기능으로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솔레어.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신을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선셋 프로. 캐주얼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시크한 블랙 컬러와 퓨어한 화이트 컬러 모두 선셋 쿠튀르.



SERIOUS STYLE ‘시리어스’ 골퍼를 충족시키는 기능과 디자인

 기사의 4번째 이미지

윙팁 슈즈 형태의 디자인이 클래식한 멋을 자아낸다. 캘러웨이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WRAPFIT 시스템으로 발등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듯 밀착시킨다. 네이비·화이트, 화이트·옐로 컬러 모두 투어 프리시션 보아.

 기사의 5번째 이미지

인체공학적 라스트와 BOA 테크놀로지, 혁신적인 피팅을 가능케 하는 WRAPFIT 시스템이 적용됐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실버, 핑크 컬러 모두 하이퍼쉐브 보아.





editor Lee Eun Jung photographer Chung Woo Yo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89호

[2018년 9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