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GOLF LOOK

CASTELBAJAC EFFECT

2018.08.28

2018 F/W 시즌, 까스텔바작은 고기능성의 퍼포먼스웨어로 새롭게 무장했다. 더욱 막강해진 팀 까스텔바작의 스타일리시한 라운드 룩을 공개한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8인의 어벤저스, 팀 까스텔바작

팀 까스텔바작의 2018 F/W 시즌은 전망이 밝다. KPGA코리안 투어와 K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프로 선수 8명으로 팀을 완벽히 꾸렸다. KPGA코리안투어 2017시즌 상금왕 출신의 김승혁과 서형석, 서요섭 선수와 더불어 이번 시즌부터는 이성호 선수가 새로이 합류했다. 이성호는 KPGA코리안 투어와 아시안투어를 무대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선수다. KLPGA투어 선수로는 지난 봄 생애 첫 우승을 거머쥔 인주연을 비롯해 배선우, 김현수, 이효린이 함께 한다.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까스텔바작답게 남녀 선수의 비율을 동일하게 확대해 골프웨어 브랜드의 전문성을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순서대로) 김승혁, 이성호, 서형석, 서요섭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순서대로) 배선우, 인주연, 김현수



최강의 퍼포먼스를 위한 ‘프로(Pro) 라인’

특히 이번 2018 F/W 시즌 까스텔바작은 ‘프로(Pro) 라인’을 통해 기존의 스포츠 라인을 한층 더 강화했다. 프로 라인은 디자인 개발 단계부터 프로 선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고기능성 퍼포먼스 컬렉션이다. 파워풀한 스윙 동작 시 불편함이 없는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선수들이 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더불어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스윙시 상체의 유연한 회전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주목 할 만하다.

디자인 또한 라운드는 물론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블랙&화이트를 기본으로 강렬한 레드와 새롭게 선보이는 딥-그린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실제 촬영장에서 골프웨어를 착용한 팀 까스텔바작 선수들 역시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를 겸비한 F/W 시즌 룩에 만족감을 표시했다는 후문.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둔 지금, 팀 까스텔바작의 세련된 라운드 룩에서 스타일링의 힌트를 얻어보는 건 어떨까.


editor Lee Eun J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89호

[2018년 9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