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fashion

golf for women

[2018년 1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STYLE

[2017년 12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TWO STRAPS
기사입력 2017.12.12 15:25:19  |  최종수정 2017.12.12 15:25:38
보내기
하나의 다이얼에 두 개의 스트랩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시계.

JAEGER LECOULTRE
세계를 내 손목 위에 둔다. 선레이와 래커 피니싱이 수려한 평면 구형도에는 24개 도시를 나타내는 움직이는 디스크를 통해 타임존이 표시된다. 5개의 링크로 구성된 메탈 브레이슬릿은 교체도 간편하다. 브레이슬릿의 바를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레버 시스템이 있으니까. 서브로 레더 스트랩 하나 더 마련해 두면 그날그날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쉽게 바꿔 낄 수 있다는 얘기. 2000만원대.

BREITLING
슈퍼오션 헤리티지 II 46은 육해공을 넘나드는 모험정신을 위한 자질을 갖췄다. COSC 인증을 받은 칼리버 B20에 70시간 이상의 파워리저브, 200m 방수 기능. 긁힘과 충격에 강한 초강도 세라믹 소재의 링을 탑재한 스틸 베젤은 또 어떠한가. 브라운 소가죽 스트랩과 클래식한 브레이슬릿 어느 쪽과도 우아한 매치를 이룬다. 590만원대.

ZENITH
빈티지 카에 보여왔던 제니스의 남다른 애정이 레인지로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승화됐다. 제니스 엘 프리메로 레인지로버 스페셜 에디션은 흡사 단단하고 매끈한 럭셔리 SUV 같다. 직경 42mm의 세라믹 알루미늄 케이스와 다크 그레이 컬러 다이얼에는 자동차의 가죽 시트처럼 부드러운 네이비 또는 아이보리 스트랩을 찬다. 손목에 닿는 승차감이 끝내준다. 1230만원대.

BLANCPAIN
간결한 디자인의 베젤에 수놓인 다이아몬드 세팅이 화려하다. 레드 골드 케이스에 마더 오브 펄의 다이얼, 인덱스의 다이아몬드 장식에서 은은한 세련미가 뿜어져 나온다. 화이트 타조 가죽 스트랩에 서로 다른 네가지 컬러의 스트랩이 함께 제공되는 모델. 이만하면 늘 새로운 마음으로 새 시계를 차는 기분일 테다. 2500만원대.

TAG HEUER
까레라 칼리버16 데이데이트 크로노그래프는 레이싱 드라이버를 위한 시계다.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경주인 ‘까레라 파나메리카나 멕시코 로드레이싱’으로부터 이름 지어졌기에 태생부터 터프하지만 블랙 다이얼과 로즈 골드 숫자 인덱스의 조화를 보면 또 기품이 넘친다. ‘H’형 스틸 브레이슬릿이나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으로 강인한 매력을 발산한다. 560만원대.

ORIS
1970년 발표된 오리지널 크로노리스의 2017년 버전. 디자이너, 엔지니어, 시계 제조 기술자가 머리를 맞대 오리지널 모델을 계승하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크로노리스 데이트를 완성했다. 오렌지 컬러의 시간 표시 눈금과 중앙 초침, 스포티한 문자판 디자인의 유선형 케이스가 그레이 컬러의 나토 스트랩,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썩 잘 어울린다. 200만원대.





editor Lee Eun Jung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80호 [2017년 12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