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GFW TALK

먹킷리스트 0순위만 모았다!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클럽하우스 메뉴

2022.09.15

SNS에서 핫한 여성 프로들이 고른 ‘먹킷리스트 0순위’ 클럽하우스 메뉴를 알아봤다.


전승민 프로│트리니티CC, 화덕피자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출처 : 블로그 쏘팜 약사언니



트리니티CC 화덕피자는 SNS에서 여러 아마추어 골퍼를 통해서도 호평이 자자한 메뉴다. 아낌없이 들어간 치즈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의 식감은 특히 여성 골퍼에게 인기가 많다. 구슬땀을 흘린 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간단하게 곁들이기 좋은 최적의 메뉴인 만큼 사시사철 회원들의 사랑 을 받고 있다.
주소 경기 여주시 가남읍 가남로 320-21 문의 031 887 7902



김경진 프로 │아난티CC, 닭곰탕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출처 : 블로그 맛동산 샘



아난티CC 클럽하우스 특유의 우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마주하다 보면 이곳에선 왠지 스테이크나 파스타 같은 비싼 코스 요리를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다. 그러나 아난티CC의 히든 메뉴라고 불리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뉴를 꼽으라면 단연 닭 곰탕이다. 얼큰한 빨간 국물이 밴 닭고기와 흰 쌀밥의 조화는 웬만한 노포 맛집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961-34 문의 031 589 3000



이창희 프로│동래베네스트CC, 장어덮밥


 기사의 2번째 이미지

출처 : @mimu_0820



장어 요리는 자칫 본연의 맛보다 가시의 까슬까슬한 식감만 느끼게 될 우려가 있어 호불호가 있는 음 식이다. 위험 요소가 큰 음식이지만 동래베네스트 CC의 장어덮밥은 다르다. 장어의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여기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다. 고슬고슬한 쌀밥도 이곳 장어덮밥의 맛에 깊이를 더한다.
주소 부산 금정구 선동 산128-1 문의 051 580 0300



임서희 프로│스카이72, 서양식 조식


 기사의 3번째 이미지

출처 : 블로그 아놀아

스카이72의 서양식 조식은 소시지, 달걀 요리, 샐러드 등 기본적인 아침 메뉴로 구성돼 있다. 베이직한 구성이지만 아침 일찍 골프장을 찾은 골퍼들이 플레이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주스, 커피 등 음료나 빵도 함께 구성돼 있어 부족하지 않게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다.
주소 인천 중구 공항동로 392 문의 1544 7272



홍태경 프로│파주CC, 떡볶이


 기사의 4번째 이미지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라는 제목의 에세이가 있을 정도로 떡볶이는 만인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음식이다.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 쫄깃한 떡과 바삭한 튀김의 조화로 다채로운 맛의 향연을 이루니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 수밖에 없다. 파주CC의 떡볶이는 그런 떡볶이의 매력을 극대화 했다. 무모한 시도 없이 기본에 충실해 더 찾게 된다는 평이다.
주소 경기 파주시 법원읍 화합로 306 문의 031 959 9999



도호정 프로│이스트밸리CC, 황제 짬뽕


 기사의 5번째 이미지

출처 : 블로그 보금자리



이스트밸리CC의 짬뽕 메뉴는 다른 여느 클럽하우스 짬뽕과 다르게 ‘황제’라는 수식어가 붙어 시선을 끈다. 그 수식어가 헛되지 않다는 것은 메뉴가 나오는 순간 바로 깨닫게 된다. 황제라는 수식어가 주는 위압감만큼 대하, 꽃게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다. 해산물에 매콤한 국물이 깊게 스며들어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주소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길 195 문의 031 760 3800




황채현 기자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37호

[2022년 9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