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골프포위민로고
    • 정기구독
  • 검색 검색

GFW TALK

확 달라진 국내 최대 골프 축제 2019 매경골프엑스포

2019.01.28

2019 매경골프엑스포(Maekyung Golf Expo)가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매경골프엑스포는 신제품 클럽 시타부터 투어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장타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관람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축제로 치러진다.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축제, 2019 매경골프엑스포(Maekyung Golf Expo)가 3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매경골프엑스포는 20여 년 넘게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의 한국골프종합전시회(KOGOLF)의 새로운 명칭이다. 대한민국 골프전시회의 원조이자 국가대표 격인 한국골프종합전시회를 국내 최고 미디어그룹인 ‘매경’이 새롭게 리부팅 한다는 개념을 담았다.

이번 매경골프엑스포는 GS칼텍스 매경오픈부터 KLPGA투어 MBN 여자오픈, 아마추어 대회부터 주니어 골프대회까지 한국골프 발전사와 함께해온 매경미 디어와 온라인 회원만 77만명이 넘는 부킹 넘버원 업체인 X골프가 함께 주최 한다.

직접 쳐 보고 경험하는 체험형 박람회!
매경골프엑스포는 본격적인 시즌이 시작되기 전인 3월 7일부터 10일까지 열려 그해의 신제품 클럽 및 골프용품의 트렌드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특히 골퍼들이 놓치면 안 되는 필수 코스가 있다. 바로 클럽 브랜드의 신제품을 직접 쳐 볼 수 있는 시타장이다. 올해도 많은 클럽 브랜드가 참여해 시타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니 신제품 클럽을 직접 쳐 보고 싶은 골퍼라면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


골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별도 존(Zone) 운영!
이번 매경골프엑스포의 가장 큰 특징은 골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존 (Zone)이 별도 운영된다는 것이다. 평소 골프웨어에 관심이 높은 골퍼를 위한 골프웨어 패션존을 비롯해 카페와 안마의자, 헬스케어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힐링존, 여성 골퍼를 위한 골프포위민존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 각 존에서는 스타일링 클래스, 라운드 후 근육 관리, 골프모자와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연출법 등 유익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무료 레슨 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
매경골프엑스포에서는 프로 골퍼들의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오후 시간대에 KLPGA 소속 프로들이 주말 골퍼뿐만 아니라 여성 골퍼, 핸디캡별 등 골퍼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하니 공짜 원포인트 레슨을 놓치면 무조건 손해다. 또 장타대회, 퍼팅대회 등 부스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마치 18홀 라운드를 돌 듯 꼼꼼히 둘러볼 것.


할인 천국!
박람회장의 인기 코너인 아울렛도 빼놓을 수 없다. 올해 역시 클럽 및 골프 용품을 비롯해 골프 실력을 업그레이드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제품, 그리고 골프웨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반값 할인부터 다양한 제품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효율적인 쇼핑 기회를 놓치지 말 것.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94호

[2019년 2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