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fashion

golf for women

[2018년 1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OLF LOOK

[2017년 12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끌어주세요
기사입력 2017.12.13 14:41:09  |  최종수정 2017.12.13 14:44:00
보내기
바퀴가 달린 캐리어 타입의 캐디백과 함께라면 편안한 발걸음을 옮길 수 있다. 필드에서든 연습장에서든 간편하게 끌기만 하면 되는 캐리어 캐디백.

여심 저격 라인인 필리의 감각적 디자인 적용 캘러웨이골프 17 필리 휠 캐디백 ->캘러웨이골프의 여심 저격 라인인 필리의 감각적 디자인과 색감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클럽 투입구는 8인치, 5분할 구조로 수납이 용이하며, 손잡이에 부드러운 소재를 채용해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골프백을 이동시킬 수 있다.
골프백의 무게는 클럽의 개수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4개를 채웠을 때 약 20kg이 넘는다. 이는 성인 남성에게도 부담이 되는 중량이다. 그래서 과거에는 힘이 약한 골퍼는 골프백을 들고 이동할 때 어쩔 수 없이 불편함을 감수해야만 했다. 최근 골프 브랜드들은 골프백의 부피와 중량을 줄이면서 이동이 편리한 바퀴가 달린 캐디백을 많이 출시하고 있다. 바퀴를 우레탄 소재로 사용해 소음을 최소화하거나, 손잡이의 그립감을 향상시키는등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쓰는 세심함이 더해지면서 캐리어 캐디백은 한층 진화했다. 송대근 XGOLF 유통사업부 팀장은 “최근 XGOLF 실외 골프연습장에서 캐리어 타입 캐디백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었다.

프로숍에서의 판매량도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바퀴가 달린 캐디백은 골퍼의 짐을 덜어주며 발걸음을 가볍게 하니 연습장에 자주 오갈 때 쓸모가 인정된 것이라는 분석이다. 라운드 시에도 마찬가지다. 골프장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캐디백이다. 스마트한 골퍼 사이에서 캐디백은 골프클럽과 각종 용품을 수납하는 단순한 기능뿐만 아니라 센스의 척도를 보여주는 아이템으로도 활용된다. 시중에는 개성이 강한 골퍼의 입맛을 충족 시키는 매력적인 캐리어 골프백이 즐비하다. 힘들이지 않고 운반할 수 있고 실용적인데 눈길이 갈 만큼 예쁘기까지 하다는 소리다. 바꾸지 않을 이유가 없지 않은가. 체력 소모를 줄여주는 든든한 플레이 조력자를 만난다면 쾌적함은 분명히 업그레이드될 것이다.


소음 줄이고 내구성 향상 데니스골프 캐리어 캐디백 청량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의 산뜻한 조합이 돋보이는 데니스골프 캐리어 캐디백은 견고하고 가벼운 원단을 채용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바퀴에 우레탄 소재를 접목해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수납공간을 늘려 편의성을 높였다.

(좌)품격 있는 골프백의 대명사 젝시오 미스지 컬렉션 디자이너 지춘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젝시오의 프리미엄 가치가 만나 탄생한 젝시오 미스지 컬렉션은 깊이 있는 컬러감과 실용적인 디자인,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독보적인 감성을 완성시켰다. 샤무드 라이닝, 로즈 골드 새틴 도금 장식, 음각 로고, 배지 등 세세한 부분까지 섬세한 손길을 더해졌다. (우)내구성과 화려함 겸비 핑골프 SC미네 캐리어 여성 캐디백 견고하고 그립감이 뛰어난 손잡이와 대용량 수납공간이 적용된 SC미네 캐리어 캐디백은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강점이다.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에 홀로그램 같은 실버 포인트, 독자적인 도트 패턴을 넣어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외관을 완성했다.

넉넉하고 깔끔한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 블랙앤화이트 바퀴형 캐디백 스코틀랜드의 명견 테리어종을 심벌 마크로 삼고 있는 블랙앤화이트의 바퀴형 캐디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에 깔끔한 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뛰어난 실용성을 자랑한다. 유연하고 기능성이 뛰어난 소재를 접목해 이동 시 편리함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좌)클래식과 화려함의 믹스 앤 매치 보그너 여성 클래식 휠 캐디백 고급스러운 올 블랙 컬러에 독자적인 퀼팅 디자인을 더한 클래식한 캐디백이다. 여기에 메탈 자수와 지퍼로 포인트를 줘 화려한 디테일을 믹스 앤 매치했다.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크기의 포켓과 우산 홀더 등을 장착했다. (우) 유연한 소재를 적용해 그립감과 착용감 향상 마스터바니 에디션 로고 패턴 캐리어 캐디백 블랙 앤 화이트의 컬러 조합과 메탈 배색 포인트를 더해 시크한 멋을 살린 남녀 공용 캐디백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를 적용해 손잡이의 그립감과 어깨끈의 착용감이 우수하며,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을 장착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좌)견고한 바닥부로 내구성 향상 보그너 여성 캐주얼 캐리어 캐디백 강렬한 레드 컬러와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캐디백은 이동하기에 용이하도록 바퀴를 더하고, 바닥부에 5개의 보조 지지대를 더해 견고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측면 수납공간의 크기를 다양화해 실용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우)장미꽃 포인트로 유니크한 디자인 완성 미즈노골프 라루즈 Ⅱ 캐디백 라루즈Ⅱ 클럽의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그대로 형상화한 라루즈Ⅱ 골프백이다. 입체적인 장미꽃 스티치로 포인트를 줘 우아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바퀴와 손잡이가 장착된 캐리어 형태로 편리한 이동을 도와준다.



editor Roh Hyun Ju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80호 [2017년 12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