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instruction

golf for women

[2017년 12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EAR

[2017년 12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자신에게 선물하세요
기사입력 2017.11.30 16:52:03  |  최종수정 2017.11.30 17:01:29
보내기
올 한 해도 고생이 많았다. 일에 치이고 그나마 즐기러 나갔던 골프장에서도 좀처럼 늘어나지 않는 비거리, 줄어들지 않는 스코어에 마음고생이 심했던 것도 알고 있다. 2017년 수고한 자신에게 선물할 만한 남성용, 여성용 프리미엄 클럽을 소개한다. 함께 고생한 지인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겠다.

FOR MEN
(시계방향으로 순서대로) 젝시오 프라임 로열 에디션 페이스 폭을 넓히고 스위트 스폿을 확대해 관용성이 뛰어나고, 반발력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가벼워진 46인치 샤프트는 헤드 스피드를 향상시켜줘 비거리에 고민이 많았던 골퍼라면 찾아볼 만하다. 마루망 골드 III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높은 반발 성능을 실현하는 진화한 스파이더 웹 페이스와 크라운을 탑재했다. 약 7.4g 가벼워졌고, 임팩트시 크라운의 변형 범위도 상승됐다. 반발 영역 확대, 저스핀으로 비거리를 증대시켜 준다. PRGR RED RED 모델 역사상 최경량(267g)으로 제작돼 쉽게 헤드 스피드를 증가시킬 수 있다. 탁월한 슬라이스 방지 성능을 갖췄고 높은 탄도가 긴 비거리에 적합한 구질을 만들어낸다. 버트 부분의 강성을 높인 새로운 스피드 임팩트 샤프트는 전체가 크게 휘어지며 향상된 가속 성능을 보여준다. ONOFF AKA 솔에 3개, 크라운에 재배치된 파워 트렌치가 임팩트 시 휘어지고 복원된다. 휘어지는 에너지를 볼에 고스란히 전달해 타구의 초속을 향상시키고 비거리를 증대시키는 드라이버. 반발 영역 확대는 미스 샷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FOR WOMEN
(시계방향으로 순서대로) 젝시오 프라임 로열 에디션 레이디 이전 모델에 비해 4g이 더 가벼워졌고, 중량을 효율적으로 재배치해 무게중심을 한층 더 낮췄다. 토 사이즈는 축소, 힐 사이즈는 확대해 방향성을 향상시켰고 여성 전용 그립을 적용해 거리와 방향성에 모두 도움을 주는 여성용 클럽. 마루망 골드 III 남성 클럽에 비해 로프트를 1도 높여(11.5도) 볼을 떠 띄우기 쉽게 설계됐다. 탄도 때문에 비거리가 부족한 여성 골퍼들을 위한 설계. 사운드 립 기술은 경쾌한 타구음을 만들어내 감성까지 갖춘 여성용 드라이버. PRGR SWEEP 뉴 스위프 고반발 드라이버는 헤드도 샤프트도 여성의 스윙을 생각해 제작됐다. 쉽게 높은 탄도의 드로 구질이 나오도록 설계돼 안심하고 칠 수 있다. 고반발 페이스 채용을 통한 비거리 역시 스위프의 특징이다. ONOFF LADY 온오프의 기존 레이디 제품보다 파워트렌치가 더욱 깊어지고, 넓어지고, 길어져 비거리를 늘려준다. 또 페이스 자체 반발 성능을 높여 드로 구질을 만들어준다.





editor Won Jong Bae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80호 [2017년 12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