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fashion

golf for women

[2017년 7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OLF LOOK

[2017년 07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바캉스도 골프 아이템과 함께!
기사입력 2017.07.14 14:21:21
보내기
짧지만 강렬한 바캉스를 즐기기 위한 4가지 골프 아이템을 소개한다.

STRAW HAT
파리게이츠 브림의 가장자리를 프린지로 장식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천연초 식물로 만들어 열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페도라 스타일의 스트로 햇, 15만8000원. 울시 크라운을 감싸는 하늘하늘한 리본 장식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가볍고 시원한 리넨 소재로 제작한 스트로 햇, 19만원. 보그너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마린 룩과 잘 어울릴 것 같다. 화이트와 네이비 배색이 조화로운 스트로 햇, 23만8000원.

DRESS
파리게이츠 여성들에게 바캉스 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원피스다. 셔츠 형태로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치맛자락에 앙증맞은 플레어가 장식된 심플한 화이트 원피스, 37만8000원. 와이드앵글 발랄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내는 데에는 테니스 룩만 한 게 없다. 테니스 룩 모티브의 원피스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허리 양옆과 포켓 부분의 라이닝이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산뜻한 민트 컬러 원피스, 13만8000원.

TRAVEL BAG
파리게이츠 이번 시즌 브랜드의 캐릭터인 마켓런 친구들을 카툰으로 유쾌하게 담아냈다. 캔버스 소재지만 견고하게 가방 형태를 잡아주며, 내부 공간이 넓고 깊어 실용적이다. 레드 컬러 보스턴백, 39만8000원. 캘러웨이골프 들어보면 가벼운 무게에 놀란다. 1kg이 채 되지 않기 때문에 짐이 많은 여행 시 유용하다. 손잡이가 길어 숄더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다크 데님 컬러 보스턴백, 22만원.

CASUAL SHOES
울시 어떤 컬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느끼는 감정도 달라진다. 이 골프화처럼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의 조합은 서늘한 기운이 있다. 한여름 피서지에서도 시원한 바캉스 룩을 연출하기 좋다.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 블록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가격 미정. 와이드앵글 골프화임에도 바캉스와 잘 어울리는 건 바로 보트슈즈를 쏙 빼닮은 외모 때문이다. 브라운 컬러 천연 가죽은 빈티지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18만9000원.

facebook.com/mkgfw



editor Park Su Jin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75호 [2017년 7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