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fashion

golf for women

[2017년 12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OLF LOOK

[2017년 06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갖고 싶은 스탠드백
기사입력 2017.06.01 16:29:19  |  최종수정 2017.06.01 16:31:30
보내기
예전에는 가죽 소재에 무게감 있는 고급스러운 투어백을 더 선호했지만 최근에는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며, 내구성 높은 스탠드백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이번 시즌 골퍼의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스탠드백 8종을 소개한다.

2017 US OPEN SPECIAL

▲ 테일러메이드 17 US 오픈 스페셜 스탠드백 테일러메이드는 역동적인 느낌의 컬러 매치를 통해 PGA투어 US 오픈의 도전정신을 강조한 스탠드백을 출시했다. 선수들의 열정적인 플레이와 드라마틱한 우승의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이번 스페셜 스탠드백은 US 오픈의 상징적인 요소를 접목해 완성도를 높였다. 24만8000원. ▶ 브리지스톤 2017 US 오픈 리미티드 에디션 스탠드백 브리지스톤은 PGA투어 메이저 대회인 US 오픈을 기념해 제작한 US 오픈 캐디백을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특별 제작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견고한 내구성과 함께 US 오픈과 관련된 특징을 담은 로고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50만원.

SIMPLE & CHIC

◀ 캘러웨이골프 GBB 에픽 스탠드백 모노 톤 배색에 라임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GBB 에픽 스탠드백은 귀중품 보관 주머니를 포함한 7개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젖은 잔디에서 미끄러지거나 주저앉지 않도록 소프트 힙 패드 시스템과 미끄럼 방지 패딩 처리를 했다. 37만원. ▶ PXG PLAYER 스탠드백 시크한 올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플레이어 백은 가죽 핸들과 벨루어 안감의 귀중품 주머니, 대형 의류 포켓과 쿨러 포켓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4분할 투입구와 분리 가능한 볼 포켓, 안정성감을 더해주는 로테이터 스탠드 기술이 특징이다. 65만원.

RED COLOR POINT

▲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 타이틀리스트는 스탠드백 다리의 견고함, 제품의 가벼움, 이동의 편의성, 쿠션감, 좋은 내구성을 갖춘 플레이어스 시리즈 스탠드백을 출시 했다. 다리와 보디의 접점인 힌지에 독자적인 기술력을 적용하고, 이상적인 거치 각도와 발 받침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42만원. ▶ 미즈노골프 BR-D 스텐드백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원하는 골퍼를 위한 미즈노골프의 버디(BR-D) 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위한 풀오픈 포켓과 슈즈 포켓, 우산 홀더 등 의성을 높여 열정적인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인 특징이다. 가격 미정.

SPORTY CASUAL

◀ 캘러웨이골프 퓨전 14 스텐드백 스포티한 멋이 돋보이는 퓨전 14는 가볍고 질긴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무게는 2.5㎏으로 백팩처럼 등에 멜 수 있는 형태로 제작했으며, 클럽 수납공간을 14분할 구조로 채용해 편

의성을 끌어 올렸다. 30만원. ▼ 테일러메이드 플렉스테크 라이트 스텐드백 플렉스테크 라이트는 테일러메이드의 독자적인 소재와 구조가 적용돼 가벼우면서도 견고성이 뛰어나다. 4분할 디바이더가 적용돼 클럽의 엉킴을 막아주며, 헤드 커버가 스탠드백 옆쪽 수납공간에 마련돼 있어 클럽을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다. 26만원.




facebook.com/mkgfw



editor Roh Hyun Ju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74호 [2017년 6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