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fashion

golf for women

[2017년 11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OLF LOOK

[2017년 03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반짝반짝 빛나거나 화려하게 튀거나
기사입력 2017.03.14 14:26:40  |  최종수정 2017.03.14 14:27:23
보내기
새 신발을 신기 전에는 언제나 설렌다. 특히 재미있고 화려한 골프화라면 더욱 그렇다.

(위부터) 파리게이츠 하트 캐릭터 자수가 돋보이는 스터드 장식 골프화, 35만8000원. 르꼬끄골프 실버와 블랙 컬러가 조화로운 하이톱 골프화, 24만8000원. 와이드앵글 볼드한 주얼리 장식의 클리퍼 스타일 골프화, 20만9000원.


한동안 지속된 놈코어 시대가 저물면서 이번 시즌여성 골프화에 맥시멀리즘 바람이 불었다. 원색이나 화려한 패턴을 넘어서 볼드한 주얼 장식을 더하거나 마치 은박 가루를 촘촘히 뿌린 듯한 블링 블링블링한 골프화가 등장한 것.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토 캡 위에 하트 캐릭터가 장식된 골프화. 파리게이츠의 작품이다. 사소한 아이디어로 골프화에 표정을 더했다.

지난 시즌 선보인 트레킹 슈즈 모티브의 하이톱에 이은 두 번째 블링블링 골프화 시리즈다. 스니커즈 스타일로 캐릭터와 로고 패치,스터드를 장식해 펑키한 무드로 표현했다.

르꼬끄골프는 블랙과 화이트, 글리터한 실버 컬러로 감각적인 블로킹의 하이톱 골프화를 완성했다. 하이톱임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점은 높이 평가할 만하다. 또한 방수, 투습, 방풍 기능이 탁월한 염소가죽으로 제작해 쾌적하고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와이드앵글은 캐주얼한 골프화에 뜬금 없는 주얼 장식의 밴드를 더했는데, 이것이 시크한 블랙 및 실버 배색과 썩 잘 어울린다. 게다가 화사하기까지 하다.

이번 시즌의 첫 라운드를 위한 골프화를 찾고 있다면 남들과 비슷하고 평범한 골프화 대신 재미있고 화려하며 소장 가치 있는 이 블링블링한 골프화로 시선을 돌려보자.


facebook.com/mkgfw



editor Nam Jeong Haw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71호 [2017년 3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