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신청 로그인 회원가입

fashion

golf for women

[2017년 4월호]

정기구독

지난호보기

golf for women

readers letter

GOLF LOOK

[2017년 03월호]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
가격대별 추천 보스턴백
기사입력 2017.03.10 16:52:37
보내기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조금 비싸지만 투자 가치가 있는 고급스러운 보스턴백까지. 이번 시즌 10만원대부터 40만원대의 보스턴백을 모아봤다.

■PRICE 100,000~



(위부터) 타이틀리스트 브랜드의 로고가 가방 전면에 크게 새겨져 있지만 과한 느낌이 없다. 화이트와 라이트 그레이 컬러 배색이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보스턴백, 17만원. 르꼬끄골프 워셔블 합성피혁 소재를 사용해 생활방수에 강하다. 3D 입체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넓혔다. 또한 포켓이 많지만 경량 소재로 제작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레드와 블루 컬러 라이닝이 돋보이는 보스턴백, 19만8000원. 울시 폴딩 지퍼 장식으로 가방 입구를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패브릭 소재로 만들었지만 견고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가죽 트리밍 장식이 세련된 느낌을 더해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보스턴백,19만9000원.

■PRICE 200,000~

(위부터) LPGA골프웨어 가방 내부가 깊어 넉넉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옐로 컬러의 비중이 많지 않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사이드 포켓의 캐릭터 프린트가 위트를 더한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보스턴백, 26만원. 세서미스트리트 앞면 포켓에 성조기를 배경으로 환하게 웃으며 손을 흔드는 엘모가 밝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와 반대로 옆 포켓에는 플랩 장식을 가미했다. 밝은 블루 톤과 레드 컬러가 조화로운 보스턴백, 27만8000원.

(왼쪽부터) 이동수스포츠 거추장스러운 장식을 배제해 심플함을 강조했다. 은은한 분위기의 실버와 블루 컬러가 잘 어울린다. 비비드한 블루가 아닌 톤 다운돼서 더욱 조화롭다. 도형으로 말을 표현한 앞 포켓 장식의 보스턴백, 25만8000원. 와이드앵글 언뜻 봐도 일반 보스턴백과 형태부터 다르다. 지퍼와 포켓 장식은 찾아볼 수 없다. 가죽 덮개로 열고 닫아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헤링본 패턴이 프린트된 보스턴백, 29만9000원.

■PRICE 300,000~

(위부터) 보그너 베이지와 세레니티의 색 조합이 포근한 느낌을 준다. 앞 포켓과 사이드 포켓의 별 모양 퀼팅 장식으로 단조로움을 피했다. 네임텍과 손잡이 부분은 짙은 카멜 컬러를 적용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살짝 아담한 사이즈의 보스턴백, 39만8000원. 먼싱웨어 별과 브랜드를 상징하는 펭귄 패턴이 교차로 배열돼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경량의 나일론 소재로 제작해 윤기가 나고 가벼우며 무엇보다 방수가 된다. 39만8000원.

(왼쪽부터) 보그너 자꾸 시선이 가는 건 은은하게 비치는 기하학적인 도형 패턴 때문이다. 불규칙한 크기와 모양이 멋스럽다. 또 꼼꼼한 스티치 덕분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오묘한 인디고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보스턴백, 39만8000원. 엘로드 불규칙한 다이어그램을 앞 포켓에는 자수로, 사이드 포켓과 네임텍에는 프린트로 적용했다. 또한 손잡이 부분에 은은하게 빛나는 펄이 적용된 소재를 덧대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폭신한 쿠셔닝을 자랑하는 트롤리 보스턴백, 36만8000원.

■PRICE 400,000~



(왼쪽부터)제이린드버그 기본적으로 보스턴백 형태를 하고 있어 골프장 갈 때도 용이하지만 부피가 크고 바퀴가 달린 건 여행용으로도 제안되기 때문. 지퍼를 열면 소지품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게 공간이 나누어져 있다. 45만원. 블랙앤화이트 매끈한 실루엣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가방의 양옆 끝까지 지퍼가 달려 있어 입구를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여행이나 출장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크기다. 가죽 질감이 돋보이는 블랙 레더 보스턴백, 45만1000원.

facebook.com/mkgfw



editor Park Su JIn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171호 [2017년 3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용어사전 프린트 갭 이미지 이메일 전송 갭 이미지 리스트